안녕하세요  드레드기온을 돌아보고 비 전투계열이 상당히 불리한점이

 

많기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먼저 첫번째 스샷입니다.

 

 

첫번째 스샷을 보시다시피 양쪽팀모두 치유와 마법계열 클레스 모두 일점사 대상이

 

되어서 점수를 획득하기가 타 클레스에비해 매우 어렵습니다. 사제계열의 경우 

 

상대편을 죽이기보단 우리진영의 팀원들을 살리는데 주력해야 하기때문에

 

킬수는 낮을수밖에 없습니다. 거기에서 먼저 1차 피해가 오게되고 마법계열의 경우

 

킬수는 많이 올릴수 있지만 반대로 사제계열과 마찬가지로 점사 대상이 되기

 

 때문에 죽는횟수가 많아져서점수가 깍일수밖에 없습니다. 실제 드레드기온

 

격전지에서 전투를 하다보면 정말 큰 역할을 담당하는 두 클레스 임에도

 

불구하고 점수는 배신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보완이 필요해 보입니다.

 

두번째 스샷입니다.

 

 

 

 

 

두번째 스샷에서 봐야할점은 용족처치와 시설물파괴부분 입니다. 

 

보시다시피 최종 점수를 보시면 알겠지만

 

용족처치와 시설물파괴도 킬수만큼 점수에 영향을 크게 미치고 있습니다.

 

다들 알다시피 살성이나 검성등 직접적인 전투계열이 상당히 유리할수밖에  없습니다.

 

빠른 공속과 즉시시전 스킬이 많기 때문입니다. 용족처치에 있어서도

 

사제계열과 마법계열은 손해볼수밖에없고

 

시설물파괴부분은 사제계열은 아에 배제한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것은 킬수나 용족처치 시설물파괴 모두 막타에 의존하는 드레드기온 시스템이

 

문제라고 생각되고 하루빨리 사제계열이나 마법계열의 보완이 시급해 보입니다. 

 

그리고 일점사 대상의 1.2순위인 사제와 마법클레스들의 특성을 (잘죽기때문)

 

어느정돈 반영을 해야 한다고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