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0-07 23:07
조회: 866
추천: 0
살성분들은 너프를 당하셔야 합니다.지금 이대로 살성을 냅둔다는건 모든 마도성과 정령성에게 절망을 주는것입니다.
상성이라고 해도 살성잡는 상성이 누군가요...검성?수호성? 그냥 살성분들이 잡기 힘든거지 잡히는건 아니죠. 무한은신을 없애고, 디텍팅 스킬을 사슬계열에게 추가해줘야 합니다. 버프로 투명볼수있게 해주는 방식으루요. 은신때는 이동속도 증가 효과를 받지 않거나 지금 패널티를 이속 50%정도 감소로 해야 합니다. 무슨 윈드워크도 아니고..ㅠㅠ 워3에선 윈드워크도 보는데..대신 무한유지에 짱빠르죠,대신 범위안에 오면 게속 보이죠. 진짜 솔직히 무한은신할떄 짱좋은데 이런생각 안드심? 살성이 몸빵하는것도 그렇고 ...살성이 근접 밀리캐라서 회피를 3번하고 천촉은 5번 피하죠 근데 피통은 궁성보다 훨씬많구요. 궁성이 원거리라고 해도 회피할수있는기회가 기본 2번더 많은데... 솔직히 직업비율 이것만 봐도 살성이 좋다는거 알수있지 않나요? 부캐를 만들어 두기만 한것이라도 좋다는 느낌이 드니까 만든거 아닐까요? 치명타도 자체버프스킬+음식 으로 적정량 유지돼서 공5석만 박으시구...생명 박을 생각은 해본적도 없으시죠? 제가 쓴거 처럼 너프돼도 기회잡기가 조금 어려워 지고 사슬계열 잡기가 힘들어 지는거죠... 그렇게 큰 너프라고 생각돼진 않는데요.. 컨셉에 맞게 바뀌고 밸런스 잡는거라 생각하네요. 던전 가다가 뒤칙맞아서 죽는거 짜증남. 뒤칙당해서 있다는거 알아도 대책이 없음.
EXP
10,223
(52%)
/ 10,601
한손은 나를 위해..
|
픈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