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진언 3개 1개로 통합
  예) 이속 10% 증가 수준, 팀원들 공격 시 15%대 확률로 200~400 개미 붕알만큼 회복
  이따구 옵션 스킬이, 소중한 단축키 한 자리 차지하고, 스킬포인트 먹는 게 말이 안됨
 
 개선방안)
 공증, 방증, 이속 증가, 확률 회복 다 하나로 통합하고, 행동력 감소 10% 옵션 추가
 - 5렙 특 피해내성 10%
 - 10렙 특 치유량 증가 20%
 - 15렙 특 속성피해 10% 감소
 - 20렙 특 피해량 증가 10%

*버퍼로서 유의미 해지려면 이 정도 옵션 가져가야 하는 게 《정상》임. 절대 과한 게 아님
*소모템 보다 능력치를 안 올려주는 스킬이 스킬이냐




2. 권능 통합
  실드 스킬 한자리, 전투속도 스킬 한자리. 이것도 씹불쾌함

개선방안)
 12초 동안 공격을 받을 때마다 최대 0000수치만큼 피해를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생성
 보호막은 총 0000수치의 피해를 받을때까지 유지되며 전투속도와 이동속도가 20% 증가한다.
 보호막이 파괴되지 않고 유지되는 동안에 공격력 10% 증가

 - 5렙 특 행동력 200 회복
 - 10렙 특 보호막량 10% 증가(수정함)
 - 15렙 특 보호막 파괴 시 체력 5% 회복
 - 20렙 특 보호막 파괴 시 2초간 피해감소 20% 





이거 두개만 위처럼 개선되면 정상 직업이 됨.


호법 유저들이 태생부터 똥만 쳐 먹고 좋아하는 변태들이라
위 개선 방안이 과하고 과도한 개선안이라는 것이라 생각하며 전신 경련을 일으킬 거란 거 앎.

근데 객관적으로 내 캐릭터를 들여다보면 pve든 pvp든 호법에 저 정도 옵션은 챙겨줘야
딜러 대신, 힐러 대신 데려갈까 고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