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준아. 생존력을 높인다고?? 야야 그거 필요 없어.
호법의 정체성이 뭐냐. 힐러냐? 아니잖아. 버퍼야 버퍼!!!!!
버퍼면 버퍼 답게 해줘라!!!!!!
딜? 상향 전으로 돌려도 돼.
힐? 2000 제한 수정한건 괜찮 (피가 1.5만 ~ 2만은 넘는데, 2000은 너무하잖냐.)
버퍼를 하게 해달라고 버퍼역할을. 힐은 치유 있잖아.
딜 낮추던가 원상복귀 하던가 그건 알아서 하고, 그걸 파티 버프로 메꾸게 달라고!!!!
깔쌈하게 불패 수치 올리면 되잖아!!!! 
게다가 스티그마 스킬 중 버프 하나로 통일하던가.
불패의 진언 + 쾌유의 손길 + 질주의 진언 하나로 묶어.
쾌유의 손길은 액티브 스킬이기 때문에, ON/OFF 로 바꾸고,  확률은 뭐 니들이 잘하는 시뮬 돌려서 정해!!!
그럼 불패의 공방 증가 + 이속증가 + 타격시 확률로 힐 (수치 낮추지마!!!) + 약화마법 1개 제거 들어가면 
그때서야 제대로 된 파티 버퍼 아니냐?
그리고 도대체 질풍 왜 쿨타임 안줄이냐??? 20렙 올려도 1분 36초 쿨이다...게다가 지금 20렙 찍을 수도 없잖아...일단 실사용은 가능하게, 질풍 쿨타임 낮춰주고, 20렙 슬슬 다들 맞출 때 되면 그때서야 쿨타임 늘리면 되잖아... 지속시간도 있기 때문에, 30~40초로 줄이자...쿨타임 원상 복귀 시키는건 나중에 봐서 다시 올려... 풍셔틀이라는 이명을 가진 호법이었잖아...그 풍셔틀 나도 좀 경험해보자...

그럼 ON/OFF 통합 스킬 1개 / 질풍(액티브) / 멸화(그로기) / 차단의 권능 (파티 쉴드)
이러면 딱 딜러들에게도 치유성한테도 관심 받을 수 있는 수준의 호법이 되지 않겠냐???

호법 자체 깡성능도 구데기 인거 알아. 이걸 올려달라는게 아니야. 딜이던 몸빵이던 올려달라는게 아니야.
낮춰도 돼. 차라리 원상복귀를 해. 대신그걸 메꿀 버퍼로써의 기능을 달라고. 

그럼 호법은 ON/OFF 통합 스킬을 써도 제자리겠지?
대신 그 버프를 받고 있는 딜러들과 치유성한테는 버프 이거잖아??

그럼 이게 버퍼 아니야??? 왜 도대체 안해주는건데 왜!!!!!!!!
저번주 업데이트 하고 나서, 호법을 딜러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어. 딜러 아니야!!! 버퍼야 버퍼!!!! 지원 (버퍼) 라고!!!
이 정체성 좀 되찾아주라..아니 부여해주라...출시 후 부터 호법성은 버퍼가 아니었어...그냥 서브 힐러 이상 이하도 아니었고..제발 뻘짓거리 좀 하지말고...뭔 생존력이야 생존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