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밸런스 어려운곳을

최고와 최저를 뺀 [ 다수의 누적 어포량 ]을

기준으로 [ 피해 증폭 ] [ 피해 내성 ] 버프를 주는거 어떤지

그렇게 약세인 세력도 따라올수 잇게

오히려 많은쪽이 인해전술로 공격하기에

내성으로 라도 버티며 따라갈수 잇게

비율에 따른 [ 주기적 계산된 버프 ]로 격차를 줄이는게 좋아보이네요


# 이미 누적량에 따라? 킬수에따라 어포잃는 시스템이 잇어서

음.. 초반 라이트 유저들도 흥미를 가질수 잇게 일정 등급까지는

어포를 잃지 않게 해서 따라오게 하는 아이디어를 생각햇지만 음

어포를 잃지 않은 인해전술 고기방패들이 앞을 막을수도 잇어서

게임사가 잘 밸런스를 생각해주길

# 버프로인한 사령관들이 적을 쓸어버릴수도 잇기에, 많은 유저이자 대다수에게만 버프가 적용되도록 하면 좋지 않을까, 목적이 많은 유저들의 어비스 활성화가 목표인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