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
2026-06-28 20:58
조회: 295
추천: 0
아투지지M(안드로이드) 출시했습니다안녕하세요! 새기능 하나 출시해서 말씀드릴겸 글올려드립니다! 아투지지M(안드로이드버전 APK) 배포가 다시 시작됬습니다. 기존에 오버레이모드(슬롯모드) 방식은 7월 1일 5인파티 바뀌는 UI 기준으로 다시 개발 예정이며, 이번 버전은 PC미터기와 같이 패널 모드입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미터기가 너무 큰점을 감안해서, 패널 버튼이라는 버튼으로 숨기기 처리 가능하고, 숨긴상태로도 딜 체크 됩니다. 태블릿 환경에서는 미터기 패널 띄어두고 해도 크기 괜찮은거 확인했습니다! ------------------------------------------------------------------------------------------------------------------------
------------------------------------------------------------------------------------------------------------------------ 제가 모바일 미터기를 개발한 이유는, 전에도 말했다시피 모바일 유저중에서도 딜을 잘치는분도 상당수 계십니다. 모바일 이라서가 아니라 제 생각에는, 모바일 작업장(라파엘라)들이 문제인거 같습니다. 모바일 유저도 딜미터기를 통해서, 본인이 어느정도 데미지를 넣고 있는지 확인을 하고, 개선할부분은 개선하고, pc유저 대비해서 딜이 몇퍼센트가 낮게 나오는지 이런부분이 통계로 나타내진다면, 엔씨에 모바일 유저도 할말이 생기지 않을까요?ㅎㅎ 게임내 좋은 문화 정착을 위해 개발했습니다! 이제 모바일유저라서 못친다는 인식보다는, 모바일 유저가 프레임제한때문에 PC유저 대비해서 딜이 낮은부분은 맞는 부분이지만 이부분을 공론화 시켜서, ex) 모바일 접속시 버프 몇프로 이런 부분을 엔씨에 건의해도 되지 않을까요?ㅎㅎ 뭐 제 생각이긴하지만... 모바일 유저들도 열심히 하는 형들 있으니 이제 미터기를 통해서, 본인의 위치까지 확인을 할수 있는부분, 데이터상 통계도 낼수있는부분이니, 통나무를 든다는 생각보다는 다같이 낭만있게 게임 하던 시절로 좋은문화를 만들고싶습니다! 지지만 gg로 바꾸시면 됩니다 또한 pc미터기도, 그전 버전 메모리 너무 많이 잡아먹던부분 해결했습니다! 이후로도 아투지지는 유저들 갈라치기보다는 좋은문화 정착에 힘써서 다른부분들도 개발계획중입니다! PC유저 화이팅! 모바일유저 화이팅! 아이온2 화이팅! 다같이 화이팅!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P
2,541
(70%)
/ 2,601
|

골드룡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