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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06 14:45
조회: 17,488
추천: 4
총기 DPS 비교 분석 (+HAVOC)http://www.inven.co.kr/board/apexlegends/5412/204 게시물 수정하였습니다. 현재 보고 계신 게시물은 피드백 용으로 남겨두고 있습니다. ![]() DPS 몸샷 내림차순
![]() DPS 헤드샷 내림차순
![]() ![]() ![]() 단순히 DPS 위주만 따지면 자동소총류가 압권이지만 이전에 게시물을 작성한 '단발 피해량'에서도 마찬가지 이지만 샷건이 준수하네요 총기에 대한 분당 발사수 등을 아는 방법이 없어서 영상에대한 프레임단위로 나눈 것으로 계산식을 때려넣었습니다 계산식 : 총기 전탄데미지 / 총기 전탄 사용 시간 ex1) 총기전탄데미지(200) / 총기 전탄 사용시간 (2초) = 초당 데미지(100) ex2) 총기전탄데미지(300) / 총기 전탄 사용시간 (1.5초) = 초당 데미지(200) ex1-1역산)초당데미지(100) x 총기 전탄 사용시간(2초) = 총기전탄 데미지 (200) ex2-2역산)초당데미지(200) x 총기 전탄 사용시간(1.5초) = 총기전탄 데미지 (300) 게임상 1프레임 단위로 측정한것이니 다소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엑셀파일 별첨 이번 윙맨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로인해 다시 측정을 하고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게시물의 측정방식 및 오류 1. 60프레임 녹화를 통한 프레임 단위별 Burst DPS 측정 ( Sustained DPS 가 아닌점 ) 1-1 . Burst DPS 와 Sustained DPS 개별로 표기 예정 2.프레임 시간환산 법 오류 ( 1프레임은 약 0.017초 정도 됩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잘못 적었습니다) 2-1. 60프레임 = 1초 , 6프레임 = 0.1초 , 1프레임 = 약 0.017초 , 수식 대입 예정 3.단발 매크로를 사용하지 않음 (매크로 써봣는데 확실히 손이랑 차이가 꽤 나는게 몇개 있습니다) 3-1. 단발부분 따로 매크로 표기 예정 4. 윙맨 그냥 패치때문에 다시해야됨
EXP
53,881
(96%)
/ 54,001
99번의 치명타 보다
1번의 평타가 더 무서운 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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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13449619750.xlsx [19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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