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프강 추진 장치 




내리막 실험 결과 내리막에서는 과급 효과가 없었다.(최대 속도로 달리는데 과급이 더 올려줄리없나...)




향상된 과급과 일반 과급의 차이를 영상을 따로 올리려다가 
최대한 같이 확인할수 있도록 같이 영상을 실행하였다.




정지상태에서 향상된 과급,일반 과급 사용 이동 비교








결론

1. 평지 주행을 할 경우 일반 과급이나 향상된 과급이나 최대 속도까지 올려준 후 서서히 속도가 감소하는것은 동일하므로 어느쪽이 나아보이는지 확인이 어려웠다.
2. 향상된 과급 버프가 5초 정도 유지되긴 했지만 일반 과급과의 차이를 확인하기 어려웠다.(주행중에는)
3. 정지 상태에서 이동할 때는 향상된 과급의 경우 최대 속도까지 올라간 후 서서히 감소했지만 일반 과급은 20 m/s 미만까지만 올라간 후 급격한 속도 하락이 발생하였다.
4. 경기용 차량이 아니라면 출발 속도를 걱정하면서 구매를 할 필요성이 없어보인다. 
5. 가격이 1600금이나 하는데 가격에 비해서 가성비가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과급을 이용해서 계속 해서 이동한다면 쓸만할지도 모르겠지만 친환경 연료 1개가 계속 소모되는 만큼 선박의 순풍만큼의 효율을 얻기 힘들것 같다.(차량 최대 속도 제한도 있고)
6. 내리막은 이미 최대 속도라서 과급을 쓰더라도 친환경 연료만 소모될 뿐 한계속도 돌파는 하지 않았다.(효과없음)


1600금 아깝긴 하지만 창고행(그런대 끝없는 질주의 차원 보관함[탈것, 소환수 전용]에 왜 안들어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