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즈리드 반도와 하얀 숲 동쪽, 노래의 땅에는 가구를 보상으로 주는 히든 퀘스트가 있는데요.(아키 여러 정보 사이트에 유저들이 올린 글이 있지요.)


하얀 숲 남부에도 가구를 보상으로 주는 히든퀘가 있습니다.


가구를 주는 히든 퀘가 그렇듯 이 퀘스트도 특별히 퀘스트라고 목록에 따로 뜨는게 없이 유저가 스스로 엔피시가 하는 말을 추측해서 퀘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위 스샷의 제 캐릭터가 서있는 위치 부근을 돌아다니시다보면 은사시 나무에 불을 지르는 은사시 방화범이란 몹들이 종종보입니다.


이 몹을 잡으시면 녹색 기사단 홍보문이란 아이템을 주는데 아이템 설명을 자세히 읽어보면 "벤시 소굴과 향기로운 들판 사이 동굴에서 모입시다."라고 되어있습니다. (자기네 기사단에 들어오려면 그 장소로 오란 소리네요.)


아이템 설명대로 위치를 찾아가면





동굴이라고 해야할지 애매한 공간이 나오는데 이 곳 녹색 기사단원 엔피시들이 여러명 서있습니다.


힌트를 얻기위해 말을 걸어보니 위의 스샷처럼 은사시 나무의 전염병이 대륙에 퍼지는 걸 막고 싶었다고 말하면서 비밀을 털어 놓습니다.(난 위협한적 없는데 - ㅅ-;)


동굴 끝에 있는 광맥을 파내면 나오는 책에 모든 진실이 적혀 있다.





녹색 기사단원의 말을 믿고 동굴(같지도 않은 곳)의 끝에 가보니 철 광맥이 몇 개 보입니다. 그 중에 돌아다니면 광맥들 중 어떤 광맥 아래 책이 숨겨져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광맥에서 책을 꺼내시면 녹색 기사단의 책이란 아이템을 줍니다.(광맥을 캐지 않아도 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만 캐면 일용할 경험치가 되니 왠만하면 파줍시다.)


자 이제 읽어보니 은사시 나무가 아름답다고 물 속까지 심는 인간들의 작태를 두고 볼 수 없어서 자작나무 맘을의 풍차 주인 뉴캐스트란 인간이 녹색 기사단을 결성했다고 합니다.(거참 잉여한 아저씨군요.)


이제 이 책을 들고 아름다운 은사시 나무들을 없애는 악당 두목을 무찌르러 가야겠죠?





제가 말한 위치로 찾아가시면 풍차 앞에 이름 그대로 금새 새 배역을 맡아 무대에 올라 사라지게 생긴 뉴캐스트란 엔피시가 서 있군요.


이 엔피시를 타켓팅한 상태로 인벤의 녹색 기사단의 책을 더블클릭하시면 책을 들이밀며 추궁하기란 명령이 실행되고 엔피시가 유저를 공격하는데 잡고나면 사과나무 묘목 4개점술가의 수정이란 가구를 줍니다.





수정으로 점을 보면 버프를 주는데 흉조면 능력치가 약간 떨어지는 버프를, 길조면 약간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버프를 10분간 줍니다.


(히든퀘로 주는 가구들은 이렇게 뭔가 다른 행동을 할 수 있는게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