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징조때 30분전부터 평소처럼 징조공대가 짜여졌습니다.

 

한공대가 다차서 다른공대도 반 조금 넘게찼죠

 

징조가 열리기 3~5분전에 가나다분들 한두분씩 왔었습니다.

 

저는 첫번째 공대소속이었고 두번째 공대에 들어가나보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징조가 열리자 그때서야 가나다원정대및 BJ우레가 기어옵니다.

 

저분들의 목표는 공격대장이라고 알고있었기에 첫번째,두번째 공격대분들이 가나다길드원분들에게 쫄병좀 잡아서 퀘스트를 하게 해달라고 말했습니다. 씨알도 안맥힙니다. 일반챗을 무시합니다, 못봤다는 핑계댈꺼같아서 미리적는데 눈앞에서 소리지르고 귓도 해봤습니다.

 

쫄병도 그분들이 다잡으셔서 1단계조차 못깰상황이 옵니다.

공격대에 있던분들도 당연히 기분나빴고 불만이 나옵니다. 하지만 일반채팅으로 따질사람이 없습니다.

 

몇몇분들이서 멘탈우레있냐면서 찾습니다. 태연하게 징조몹들을 잡고 있습니다 전차도뽑고 대화시도했지만 듣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몇몇분들이 멘탈우레를 겨냥하여 몇마디합니다 엄연히 먼저 기다리고있는사람도 있는데 그런식으로 전차까지 뽑아가며 쫄병조차 못잡게 하는게 맞냐고 물어봅니다. 누군진 모르겠지만 속시원했습니다.

 

그런데 멘탈우레 입에서 나온 말이 가관이었습니다.

"우리도 유전데 컨텐츠즐기지도 못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깁니다. 먼저온사람들 무시하고 퀘스트조차못깨는 상황을 만드는거....

뭐 그것도 하나의 컨텐츠라면 컨텐츠겠죠 하지만 그렇게 한다면 붉은소금원정대와 뭐가 다릅니까?


자신이 원하는걸 한다면서 최소한의 지킬 것도 지키지 않고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입히는것.

 

그냥 붉은소금=가나다 라고 봐도 무방할 지경입니다.

 

그렇게 원대륙을 놔두고 이니스테르에서 뻔뻔하게 레이드를 완료하고 빠집니다.

 

그보다 훨씬전에 공대분들은 기분상하고 퀘스트도 못하고 욕만하면서 흩어집니다.

 

얼마나 더많은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기분이 나빠져야 그런 만행을 멈추실껍니까?


 

입이 있으시다면 뭐라고 말좀해보시죠? 가나다원정대및 BJ우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