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딜


- 항상 붙어야한다라는 가장큰 리스크 떄문에


모든 직업중 가장 유연하면서 확정콤보를 


바로바로 넣을수 있게 설계됨 


예: 격투 암투 리셋혹은 쿨탐 감소 




활딜


- 근거리에서 바로바로 딜을 유연하게 넣을수 있어서


대부분 근마 보다 딜은 딸려도 무빙 샷이 가능해서 


언제나 꾸준딜을 넣을수가 있음 


연쏘쏘쏘쏘쏘쏘쏘쏘쏘쏘쏘쏘쏘쏘 빛빛빛






마딜




- 근거리지만 활딜처럼 딜을 바로바로 넣는건 증오 생기기전에는 불가능함


양손/분벼 패치전에는 마법 단일딜은 증오에 비하면 장애인처럼 보여서


패치후 근활처럼 상황에따라 폭딜을 넣을수 있게 상향 


또한 양지마딜이 설칠수 있는 상향은 보호받으면서 프리딜 넣을수있는 때쟁이나 우세쟁 한정임 


마크 당하거나 cc 탱커 와서 cc갈기면 걸어다니는 명점 자판기급 






결론 


근마활 전부 오버딜이라서 


끝판왕 왕형도 숭고 대충 걸치고 슥슥 하면 뒤지고 


천 판금은 약점 데미지로 갈기면 방패들고 의철 안들고


날틀이나 펫 안쓰면 공평하게 서로 녹아내려감


여기서 뭐가 쌔다고 양심없이 너프하자고 하면 


또 죽창 싸움 메타 붕괴되서 ㅈ노잼으로 변함 




근마활 셋다 죽창급으로 쌘게 정상이고 


천들고 근딜 활쟁이한테 판금들고 마딜한테 녹아나면서


징징 거리는건 양심없는


답이 없는 게임 망치는 악성징징이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