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분벼없으면 양지 마딜 다죽는다 그러는데 솔직히 다른스킬들 유틸성이나

데미지 개선을 해주더라도 분벼같은 스킬은 좀 너프좀 시켜야 맞다고 본다.

분벼와 같은 로우리스크 하이리턴 스킬들은 좀 칼질을 해야 게임이 형평성이 생기지...

뭔 은신 스택쌓고 나와서 불송이 - 분벼 이러면 딜러하나 뚝딱임...

요즘 시속작 왠만하면 다 풀이라서 분벼 캐스팅속도가 느린것도 아니고

연계효과로 딜뻥 하기가 어려운 조건도 아님... 그냥 불송이 한방에 분벼가 끝.

예전처럼 창꽂힘에 딜증가도 아니고 말이지.

솔직히 불붙음에 왜 전격 마법 데미지 연쇄효과가 붙는건지도 이해안됨.

창꽂힘이야 피뢰침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는데 ㅡㅡ

차라리 빙결인 대상이거나 방울방울에 연쇄효과가 있으면 모를까.

그렇다고 맞추기 힘드냐면 것도 아님

기본적으로 마법류 중에 가장 사거리도 길고 타게팅인데다

캐스팅만 완료되면 날아가는 투사체 조차 없이 번쩍 저세상임.

가뜩이나 다른 게임에 비해서 스킬들도 많은 편이고 각종 상태이상 및 CC기도 복잡하고

다수전 들어가면 내가 뭐에 죽는지도 잘 구분안되고 시인성 개똥인 게임에

이런 말도안되는 스킬들은 좀 쳐내야지... 가뜩이나 파워 인플레가 심각해서

죄다 오버파워인데 분벼같은 스킬은 너무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킨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