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워 개발팀입니다.

지난 개발자 노트를 통해 안내드린 신규 기술 추가와 함께
캐릭터 밸런스 조정을 포함하여 앞으로의 업데이트 예정 사항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5월 31일(수) 업데이트 예정 사항]

 

- 기존에 약속 드렸던 것처럼 무기별 신규 기술은 5월 31일 업데이트 됩니다.

- 신규 기술들은 기술책 상인을 통해 금화로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기술 외에 각 무기별 기술에 대한 밸런스 조정도 함께 진행중입니다.

 

■ 한손검

 · 멀리 떨어진 대상을 공격하는 기술이 추가됩니다.
 · 피격 시 피해 감소 효과가 중첩되어 전투 유지력이 개선됩니다.
 · 방패 휘두르기 기술이 멀리 떨어진 대상에겐 돌진하여 사용하도록 변경됩니다.
 · 당기기 기술 사용 시 모션 시간이 단축됩니다.
 · 일부 기술들의 활력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 양손검

 · 처치 시 생명력 회복 효과로 전투 유지력이 개선됩니다.
 · 멀리 떨어진 다수 대상을 공격하는 기술이 추가됩니다.

 · 결정타가 멀리 떨어진 대상에겐 돌진하여 사용하도록 변경됩니다.
 · 일부 기술들의 활력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 단검

 · 공격 시 생명력 회복 효과로 전투 유지력이 개선됩니다.

 · 멀리 떨어진 대상을 공격하는 기술이 추가됩니다.

 · 덮치기 기술 사용 시 목표에 도달하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 추격자의 표식 기술 효과에 PVP 대상 처치 시 덮치기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효과가 추가됩니다.

 

■ 활

 · 일정 거리를 뒤로 이동하는 기술이 추가됩니다.

 · 활력 회복 증가 기술이 추가되며, 신규 기술을 강화하여 모든 상태 이상 저항 효과를 추가합니다.

 · 일부 기술들의 활력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 지팡이

 · 새로운 공격 기술과 생명력 회복 기술이 추가됩니다.

 · 빛의 갈림길 기술 사용 시 모션 시간이 단축됩니다.

 

 - 공성전을 준비하기 위한 공성전 메뉴가 추가되며, 메뉴를 통해 각 성의 누적 세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태초의 요람 이후 지역 및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장비들의 획득처 변경을 통해 모든 직업의 장비 아이템 획득 난이도를 맞추고, 사냥터의 난이도에 맞는 희귀 장비가 획득 되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 신규 지역인 '긴 모래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후 콘텐츠 업데이트 예정 사항]

1. 경험치 밸런스 조정(6월 중) 
2. 곤 신전 5층 추가(6월 중)
3. 공성전 및 서버이전 시스템 추가(6/28 예정)
4. 렐름 던전 추가(7월 업데이트 목표)

 

6월 중 마리아노플 이상 지역의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하는 경험치량이 조절될 예정입니다.

- 6월 중 곤 신전 5층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6월 28일 공성전 및 서버 이전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첫 공성전은 업데이트 후 7월 2일 일요일 8시에 진행하게 되며, 이후 2주마다 공성전이 진행됩니다.

- 공성전은 정식 서비스 전부터 준비하고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세금 누적 및 분배,

  길드간 동맹 시스템 등에 대한 부분을 개선하고 다듬고 있습니다.

- 서버 이전의 시기와 세부 내용에 대해서는 내부 논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신규 성장 콘텐츠인 '공헌' 시스템도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렐름 던전인 공간의 틈도 7월 업데이트를 목표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안내드린 내용은 개발 및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실제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행자 여러분들에게 최대한 빠르게 신규 콘텐츠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