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AR기준 헤드샷 계수가 250%에서 230%로 변경되고, 가슴샷 판정 110% 데미지가 추가되면서 아래와 같이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시간없으신 분은 아래 정리글만 보시면 됩니다.

AKM
데미지 48
DpS 0.1
배 데미지 48
0 48(3) 0.3
1  33.6(3) 0.3
2 28.8(4) 0.4
3 21.6(5) 0.5

가슴데미지 52.8
0 52.8(2) 0.2 <<<<<<<<변경점>>>>>>>>
1 36.96(3)
2 31.68(4)
3 23.76(5)

머리 데미지 110.4
0 110.4(1)
1 77.28(2)
2 66.24(2)
3 49.68(3)<<<<<<<<<변경점>>>>>>>>



SCAR
41
0.096
배 데미지 41
0 41(3)  0.288
1 28.7(4) 0.384
2 24.6(5)  0.48
3 18.45(6) 0.576

가슴데미지 45.1
0 45.1(3)
1  31.57 (4)
2 27.06 (4) <<<<<<<변경점>>>>>>>>
3 20.295 (5)<<<<<<<변경점>>>>>>>>


머리데미지 94.3
0 94.3(2) <<<<<<변경점>>>>>>>
1 66.01(2)
2 56.58(2)
3 42.435(3)

-정리-
- AKM 조끼없는 상대 가슴샷 2방 (상향)
- 라이풀 헤드샷 계수 2.5 -> 2.3으로 AKM 기존 3뚝 상대로 2방에서 3방 (하향)
- 1,2,3조끼 순서대로 SCAR몸샷 4,5,5발에서 가슴데미지 기준 4,4,5발로 변경(상향)
- SCAR 노뚝상대 두발로 변경(하향)

패치 이전 몸샷 기준 1,2,3조끼 순서대로 AKM 은
3,4,5발, SCAR는 4,5,6발로 다 맞힌다는 가정하에 이점이 있었으나, 가슴샷으로 다 맞출시, 2렙 3렙조끼인 경우의 이점이 사라짐. 이번 패치로 AKM이 간접하향을 먹었다고 생각되네요.
스쿼드시, 탄배급을 위해 AKM을 쓰는 저로써는 암울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