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네8카점
2017-12-23 15:15
조회: 26,386
추천: 0
패치이후 AKM, SCAR 비교글이번 패치로 AR기준 헤드샷 계수가 250%에서 230%로 변경되고, 가슴샷 판정 110% 데미지가 추가되면서 아래와 같이 데미지가 적용됩니다. 시간없으신 분은 아래 정리글만 보시면 됩니다. AKM 데미지 48 DpS 0.1 배 데미지 48 0 48(3) 0.3 1 33.6(3) 0.3 2 28.8(4) 0.4 3 21.6(5) 0.5 가슴데미지 52.8 0 52.8(2) 0.2 <<<<<<<<변경점>>>>>>>> 1 36.96(3) 2 31.68(4) 3 23.76(5) 머리 데미지 110.4 0 110.4(1) 1 77.28(2) 2 66.24(2) 3 49.68(3)<<<<<<<<<변경점>>>>>>>> SCAR 41 0.096 배 데미지 41 0 41(3) 0.288 1 28.7(4) 0.384 2 24.6(5) 0.48 3 18.45(6) 0.576 가슴데미지 45.1 0 45.1(3) 1 31.57 (4) 2 27.06 (4) <<<<<<<변경점>>>>>>>> 3 20.295 (5)<<<<<<<변경점>>>>>>>> 머리데미지 94.3 0 94.3(2) <<<<<<변경점>>>>>>> 1 66.01(2) 2 56.58(2) 3 42.435(3) -정리- - AKM 조끼없는 상대 가슴샷 2방 (상향) - 라이풀 헤드샷 계수 2.5 -> 2.3으로 AKM 기존 3뚝 상대로 2방에서 3방 (하향) - 1,2,3조끼 순서대로 SCAR몸샷 4,5,5발에서 가슴데미지 기준 4,4,5발로 변경(상향) - SCAR 노뚝상대 두발로 변경(하향) 패치 이전 몸샷 기준 1,2,3조끼 순서대로 AKM 은 3,4,5발, SCAR는 4,5,6발로 다 맞힌다는 가정하에 이점이 있었으나, 가슴샷으로 다 맞출시, 2렙 3렙조끼인 경우의 이점이 사라짐. 이번 패치로 AKM이 간접하향을 먹었다고 생각되네요. 스쿼드시, 탄배급을 위해 AKM을 쓰는 저로써는 암울합니다 ㅠ
EXP
863
(63%)
/ 901
마네8카점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