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고인물은(점프 엎드리기) 남들이 볼때는 달리기입니다. 히트박스 동일하고요 그냥 평범하게 달려가는것처럼 보일겁니다.
신고인물을 하고 땅에 발이 닿기전 다시 점프를 하시면 하늘을 날수 있고 적도 하늘을 저공비행하는 당신을 보게될껍니다.

2. 낙하산 부스트는 234때 받는다?
아닙니다. 가령 1.5키로를 날아 수직낙하할 시간이 거의 없다 할때, S를 누룬후 수직낙하하면 낙하산 부스트를 받습니다.

3. 매 발수마다 고유의 반동값이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 8발째부터 좌우반동값이 커집니다.

4. 앉거나 엎드리면 반동이 줄어듭니다. 기울어도 줄어듭니다.

5. 실제로 샷건의 탄퍼짐 "범위"는 다 동일합니다.
사진의 Spread를 보면 된다.
Base가 5인것이 더블베럴, 6인것이 사이가입니다.
베이스는 얼마나 탄이 중앙에서 멀리 퍼지는지를 뜻합니다.
견착과 조준사격모두 사이가가 더 정확합니다. 물론 샷건에게는 큰 의미 없습니다.

6. 난간점프등을 할때, 점프후 체공중에 뒤를 돌아보고 S를누루면 더 멀리 점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