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팁은 영상 처럼 에임을 나무에 끌어 맞추는 연습을 하는 것 입니다.
 이 연습을 하면 적의 헤드에 에임을 정확하고 빠르게 조준할수 있게 됩니다.
저는 평소 게임 도중에도 이 연습을 하여 조준시 감도를 손에 익히고 있습니다.
한개의 나무에 익숙해 지면 두개의 나무로 연습 하여도 크게 도움이 되실겁니다.


 
두번째 팁은 조준한 상태에서 적을 찾지 말고 3인칭으로 엄폐 상태로 적을 확인 후 '헤드 각'이 나올때 사격을 하는 것 입니다.
 초탄에 실패 하였으면 바로 엄폐 하여 머리를 숨겨 장전 후 똑같이 적의 헤드를 확인후 조준 사격합니다.
이 경우 적이 나를 발견 하기전 선제 공격을 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는 스나이퍼가 아닌 모든 공격에 사용 할수 있는 전술 입니다.


 세번째 팁은 카구팔은 뛰는 적을 쏘지 말라는 것 입니다.
 위 영상에서 나오듯 에너지가 3 분에 1 정도가 닳는 것 을 확인할수있습니다
1렙 쪼끼의 경우 몸샷 두방 컷 이지만 2렙 쪼끼 부터는 3방컷이기 때문에 맞추기도 힘들 뿐더러 장전 시간이 오래걸려 ar을 쏘는것이 훨씬 효과적 입니다. 


 네번째 팁은 초탄 발사 후  탄낙을 확인 하고 에임조정 후 사격을 하는 것
인데 많은 유튜버 분들이 거리에 따라 영점조절을 하라고 이야기 하십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감으로 맞춰서 쏘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영점조절은 시간이 오래걸려 타이밍을 놓칠 우려가 큽니다.


정리해보면

1. 점 찍어 놓고 에임 끌어맞추는 연습 에임 감 익히는데 좋음 (배율이 있다면 평소 게임도중 수시로 연습 가능)

2. 카구팔은 뛰는 적 쏘지말고 가만히 있는적 즉 헤드샷 을 쏠수 있는 적만 쏴라 카구팔 몸샷은 3발을 꽂아야 킬이뜨기 때문에 ar을 쏘는것이 더 효율적이다

3. 조준 사격 말고 3인칭으로 엄폐상태에서 본후에 헤드 각 나올때 쏴라 (모든 경우에 사용 가능)
 
4. 초탄 확인 후 탄낙 확인해서 어느정도 위로 쏴서 맞춰라 영점맞추는건 시간이 오래걸려 타이밍을 놓칠 우려가 크다.


지극히 개인적인 팁이므로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