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심전심서버 은o(원래는 야o) 입니다.

아침 7시쯤 공략을 하게되었고 많은분들과 공유하기위해 올려봅니다 ^^

 

어제 스샷만올렷다가 욕만 쳐먹었어요 팁게에 왜 자랑질이냐고 ㅠㅠ

지금부터 공략알려드리겠습니다. ^^

저희팟은 1넴부터 해무진까지 권탱으로 갔습니다. 파티원들은 모두 극딜했구요 !!

 

 

 

       해무진 공략

 

해무진 공략을 위해선 패턴을 아셔야하는데요~ 패턴이 단순하고 포화란처럼 패턴초기화 역시! 가능합니다.

저희는 패턴 초기화 방식을 택했는데요.

이유는 일단 패턴을 알려드릴테니 보시면 이해하기쉬우실겁니다.^^

 

 

해무진 패턴

회전치기 (전방광역) -> 점프찍기(범위광역) -> 횡이동과동시에그로기

-> 손발로내려찍기(맞을경우 으하하! 지옥에나 떨어져라! 하면서 붙잡고 몸을 으스러트리듯 공격) [공통 패턴]

 

->

권무(두손을 총쏘듯 표적에게 가르키고 시전) 

or 회전팽이공격(공격전 손을들고 살랑살랑흔듭니다) 두가지중 랜덤

->

마지막으로 크게점프하여 내려찍습니다

(맞을경우 동영상에서 보듯 다리를잡고 빙글빙글돌리고 던져버립니다)

 

 

위 패턴은 110만까지 지속됩니다.  

 

위에 패턴을 보시듯 파란글씨는 공통 패턴.  빨간글씨는 한방데미지가 어마어마한 스킬들입니다.

맞게되면 죽던 딸피가 남게되는데요. 합격기로 끈어줄수잇습니다.

 

저희는 위 빨간패턴을 무시하고 왠만하면 공통패턴만보고 10미터 거리를벌려 패턴초기화 방식을 택했습니다.

해무진과 탱커의 거리가 10미터일경우 동영상처럼 돌진을 사용하는데요. 이후 패턴이 초기화되어 첫패턴이 등장합니다.

탱커입장에서도 안전하며. 딜러들입장에서도 점프찍기(범위광역) 부분만 피해주면되기에 안전하겠죠?

 

 

해무진 150만 (쫄소환)

 

해무진은 150만피가 될경우 "좋아! 그 근성!" 이라외치며 광역기합을 외칩니다.

빠져주세요 맞으면 데미지가 어마어마합니다.

이후 가운대로 점프하여 해무진 분신을 소환하며 110만피까지 위패턴대로 공격하게됩니다.

 

해무진 분신 패턴

 

등장과 동시에 해무진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어글자에게 손을흔든뒤 전진팽이공격을 하는데요.

전진팽이공격은 고양이도 맞을경우 한방에 죽습니다(조심하세요 맞으면 아주 그냥 훅갑니다)

 

전진팽이 5번을하고나면 기합을 외치고 패턴이 바뀌게됩니다.

회전치기 -> 점프찍기 -> 권무 -> 팽이공격(정지상태) 이렇게 반복하다가 이후 또 기합을 사용하게되며

다시 전진팽이 공격 5번을하며 패턴을 반복하게 됩니다.

 

해무진 110만

 

110만피가 될경우 기합을 외치며(범위 광역 범위도 상당히 넓습니다 10미터정도)

공격 패턴이 바뀌는데요. 해무진 분신이 사용하는 회전팽이 공격을 사용하게됩니다.

계속 사용하며 해무진또한 5번인지는 쫄탱을 하다보니 확인을 하지못했네요.

99만피 쯤으로 떨어지면 기합을 외치고 다시 공통패턴으로 돌아갑니다.

 

해무진 95만

 

해무진 95만피가 되면 쫄이 사라지며 "좋아! 그 근성!" 하며 기합을외칩니다 (범위광역)

그리고 가운대로 점프하여 전멸기를 사용하는데요. 하늘에서 해무진분신이 낙하하여 공격합니다

이건 가운대로 점프하게되면 링 코너쪽에자리잡고 피하셔야합니다.

떨어지는구역은 랜덤하기에 예측할수가 없습니다.

총 3번에 걸쳐 분신을 낙하시키며 이후부턴

해무진 패턴이 바뀌어 버립니다.

 

해무진 95만피 이후 패턴   ( 75만 - 55만 전멸기 )

 

점프찍기->횡이동그로기->손발로내려찍기->권무 반복.

거리가 멀어질경우 크게점프하여 배치기(준비동작은 손으로 목을긋는시늉을 취하며 뛰어오릅니다)

 

그렇게 전멸기가 한번지나가고 딜을하다보면 70만피쯤 또다시 전멸기를 사용하기위해 가운대로 뛰어오릅니다.

이때부턴 전멸기전에

 

맵에 스파크가 일어나며 해무진이 기합을 외치는데요 (쉽게 빤짝이라고 부릅니다 저흰)

맞을경우 1천의 데미지와 3초 이속저하감소가 걸립니다.

이속저하 1초남았을때 해무진분신은 낙하하구요.

민들레로 파티원에게 저항시켜줄수있습니다.

 

전멸기 3번 낙하이후 다시 패턴대로 공격해옵니다.

 

55만피에도 역시 위와같은 방법으로 전멸기를 사용하고 공격해옵니다.

 

해무진 35만( 무한 전멸기 패턴 )

 

35만피가 되면 해무진이 "좋아! 그 근성!" 이라 외치며 기합을 쓰고.

가운대로 점프하여 빤짝이 없이 바로 전멸기를 사용합니다.

 

전멸기 3번낙하 -> 반짝이 -> 전멸기 3번 낙하 -> 반짝이 -> 전멸기 3번낙하 -> 쫄소환 -> 반짝이

 

위패턴을 무한 반복합니다. 이때가 정말 환장합니다

근거리딜러들은 근거리딜을 하기가 매우 위험하구요.

반짝이때 민들레나 파티원 저항기로 저항을시켜주면 좋지만

반짝이때마다 사용이 불가능하며 전멸기패턴 3번반복이후 쫄을 소환하게되는데.

쫄을소환하고 반짝이를 사용합니다.  이때! 꼭! 민들레로 파티원들 반짝이를 저항시켜주세요.

 

이상 해무진 공략입니다.

기공 드리블로 잡으시는분들도 많으신데.

게임의 재미와 공략의 재미를 느끼는것이 진정한 게임의 재미가 아닐까요?

 

 

------저희는 부활 부적 2개 사용했습니다. 자꾸 2~3만피 남기고 전멸만 2시간넘게 하다보니 화가나서

결국 부활 부적 사서 질럿습니다 아주그냥 ㅋㅋㅋ

ㅇ ㅏ 그리고! 해무진 150만 쫄소환 패턴에서 쫄을 잡게될경우 35만피 전멸기패턴에

쫄소환이 나오질 않는다고하네요. 저희팟은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오늘 해볼라구요 음... ----------

 

 

이후 간단하게 1넴과 2넴 3넴 팁 들어갑니다 ^^

 

 

 

1넴 맹독아귀

 

1넴 맹독아귀는 별거 없습니다.

수증기쪽으로 맹독아귀를 유인하여 자리를 잡고 딜을시작하며.

시작한지 45초가 지나면 (못해도 110만피까지는 빼셔야되요!) 포효와함께 공중으로 도망갑니다.

이때 포효가 상태이상창을 보시면 알모양이 생기며 1분 이라고 표시가 생깁니다.

나중에 맹독아귀가 내려왔을때까지 제거하지 않을경우 약 15000데미지 타격을받고 맹독충한마리가 소환됩니다.

 

알모양디버프<< 요게 공략의 포인트입니다.

 

맹독아귀 패턴 광역 2방 -> 물기->뒤로빠졌다가 박치기(공중으로 뛰움)->내려찍기(맞을경우 물고 흔들다가 던져버립니다)

-> 뒤 꼬리치기 -> 물기 반복입니다. 맞나 ?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ㅋ

 

110만에 아귀가 올라가며 독 4방을 쏘는데요 독은 아귀와 가장가까운 사람에게 쏩니다.

 

독4방 -> 독총4방 한템포쉬고 독총4방 -> 독4방 ->독총4방 ->독4방  (처음 위로 올라갓을때의 패턴)

독 4 -> 독총 4 -> 독4 -> 독총 4 -> 독4 (이후 두번째 올라갔을때부터 패턴)

 

위패턴은 석궁으로 떨어뜨리지 않을경우에 나오는 패턴입니다 패턴이 끝나고 나면 스스로 내려옵니다.

허나 ! 공략의 핵심은 스스로 내려오게 하는것이 아닌. 석궁으로 타격줘 떨어뜨리는게 핵심입니다.

 

그리고 석궁으로 열심히 타격을주고 독총을 독빼는사람이 맞는걸 확인하는순간 먼저 연막or꽃가루를 벗어나

아귀에게 뛰어갑니다. 그러면 파티원들이 독을 피할필요가 없어요!!

이때 석궁을 집어들고 아귀주위 알 2개만 깨어줍니다. 이쯤되면 석궁열심히 쐇다면 아귀가 떨어집니다.

그럼 수증기쪽으로 뛰어들어갑니다.

수증기 안으로 들어가는순간 화면이 약간 검게변하면서

위에 말한 알모양디버프가 삭제되고. 공격력과 이속증가 효과를 부여받는데요 이것이 공략의 핵심입니다.

12초동안 받는 버프는 공격력과 이동속도만 표시되지만 실은 치명까지도 증가합니다! 무려 90퍼가 됬습니다 ㅠㅠ

공속또한 올라가구요. 이 12초동안 아귀가 올라가기전에 33만이라는 어마어마한 딜량을 파티원들이 뽑아내어야합니다.

아귀는 총 3번 올라가며. 3번째가 끝나고 내려오게되면 광역기사용이후 타임어택 전멸기를 사용합니다. 담배무세요 ㅠㅠ

 

 

 

 

2넴 적룡귀

 

여기서 막히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적룡귀는 약간의 버그가 존재합니다. 이걸 잘이해해야지만 공략이 가능해요

 

첫시작시 적룡귀를 가운대로 대리고오며. 딜을시작합니다

385만이 되었다면 적룡귀는 법기를 소환하는데요. 이때부터가 진짜 적룡귀 공략핵심부분입니다.

법기운용과. 파티원들의 영혼의극딜이 필요한 시점.

 

 

법기운용 팁

 

법기는 적룡귀를 통과시켜야하며 통과하면서 적룡귀에게 찰과상을 입힙니다.

이 찰과상이 공략의 핵심포인트 입니다. 어떻게 유지하느냐가 관건이죠.

 

첫 법기 출현시. 이 첫법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첫법기가 출현하면 가동하기전 한대 가격해줍니다 그러면 이속증가 12초버프를 받게되고.

적룡귀는 광역기를 사용할려다 파티원들의 합격기에 나자빠집니다. 사뿐히 밟고 법기 반대편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적룡귀와 거리를 13~14미터유지해줍니다. <-- 요거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후 적룡귀를 통과하여 오는 법기를 민들레또는 반격기로 막아주고 빠르게 법기 반대방향으로 이동해줍니다.

거리를 13~14미터 유지하고 막는이유는 찰과상이 1~2초 남았을때 다시 통과하며 중첩과 동시에 15초로 유지시켜줍니다.

이렇게 찰과상을 유지해야하며 , 법기는 총 4번 이동하고 파괴됩니다. 최대한 첫법기를 살려줌과 동시에

두번째 법기가 등장하기까지 파티원의 영혼의 극딜이 필요한 시점이죠. 공략의 가장중요한 시점입니다.

정말 파티원들과 법기운용자가 혼신의 힘을 다햇다면. 법기가 4번째 이동방향을 잡고 출발하기직전에

적룡귀가 두번째 법기를 소환합니다!! 허나 4번째 방향을잡고 이동하는도중에도 법기를 소환하지않는다면.

파티원의 딜량이 문제가되는것이며 공략은 불가하게됩니다 ㅠㅠ

 

이렇게 두번째 법기가 출현하게되면 첫법기 4번째 이동방향을 잡아준상태이기에 이제 무시하고

두번째 법기를 가격하여 어그로를 획득하고 방향을 잡고 똑같이 운용해줍니다.

여기서 가장 안되는부분이기도하며 버그구간입니다.(버그인지 의도인지는 모르겠네요)

두번째 법기가 등장하여 찰과상 유지에 성공하면 딜량이 크게 늘어나기때문에

적룡귀의 법기소환타이밍이 빨라집니다. (50만피 까일때마다 소환해요)

 

여기서!! 가장 중요합니다 버그인지 의도인지 모를 구간이기때문이죠.

두번재 법기로 찰과상유지에 성공하면 딜량이 늘어나 다음 3번째 법기소환을 빠르게하기때문에

두번째 법기는 짧게짧게 이동하여 찰과상 1~2초에 유지하는것이 아닌 5~10초남앗을때 유지하시는

법기 운용기사분들이 계십니다. 절대! 절대! 이렇게 하시면안됩니다.

 

적룡귀가 3번째 법기 소환모션을 사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3번째 법기가 등장하는경우가 있고.

등장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거때문에 적룡귀만 6시간 헤딩했습니다)

 

여기서 두번째 법기또한 3번째 법기가 소환되지 안는경우를 대비하여, 첫법기와 똑같이

찰과상 지속시간이 1~2초남았을때 유지시켜주어야합니다. 파티의 딜이 빠르다면

법기 2번째 이동방향을 잡는도중 법기를 소환할것이고, 느리다면 3번째 이동방향을 잡는도중 소환할것입니다.

소환될때잇고 안될때 잇죠? 딜량이 빨라 두번째 이동방향을 잡는도중 소환한다면

100이면 99 소환되지 않습니다. 이럴댄 법기를 최대한 살려서 운용하다보면

4번째 이동방향을 잡기직전 4번째 법기 소환모션을 취하게되며 법기가 등장합니다!! 두둥!!!

 

이정도 성공하셧다면 찰과상은 30~40이상 되셧을겁니다.

이때부터는 법기운용기사 혼자만의 법기 운용이 아닌 한분이 더빠져서 법기하나를 운전해주어야합니다.

찰과상중첩이 높을수록 적룡귀는 피가 엄청나게 빠지게되며 법기를 마구마구 소환하고,

나중에 이르러서는 법기가 3~4개가 등장합니다. 이때 파티원 두명은 딜을하고,

두명은 법기운용해가며, 찰과상을 유지하며 룡귀 광역필살기패턴을 딜하는 두명이 끈어주는식으로

생존과 찰과상 위주로 갑니다. 찰과상이 80중첩이 되엇다면 이미 당신파티는 공략에 성공한것이나 다름없습니다 !!

 

 

 

 

3넴  청랑 . 홍랑

 

허무하다 싶을정도로 쉽습니다. 소환사의 고양이 덕이죠 흐흐,,

 

 

처음 시작시 고양이를 청랑에게 붙여줍니다.

파티원중 원거리로 홍랑을 공격하여 빼갑니다.

청랑은 고양이와 신나게 놀게됩니다. 여기서 절대! 소환사는 청랑을 평타 한대라도 치지않습니다.

어그로를 먹게될경우 청랑의 패턴은 순간이동(?) 패턴때 어글자로 인식되어 소환사쪽에서 슉슉슉 이동합니다.

이후 홍랑을 파티원들과함께 다구리쳐줍니다.

 

홍랑 패턴

 

권사패턴 : 통배권 -> 붕권 -> 횡이동 -> 폭권 -> 반격 -> 철산고 (반복)

기공사패턴 : 막소보와 같은 장풍 2번 -> 장판 -> 순간이동 슈슈슉 (반복)

 

패턴변경은 기합을 외치게되며 권사에서 기합을할경우 기공사로 변합니다.

 

청랑 패턴( 모릅니다 ㅋㅋㅋㅋ  고양이가 탱했어요 )

그냥 주위 얼음이 서리면서 기합외치는거만 피하시고 극딜했습니다 ㅠㅠ

 

여기서 멘붕하시는분들도 계시다고하는데, 저희공략법중에 알아낸거 알려드립니다.

청랑,홍랑 두명중 한명을 파티원중 한분이 대리고 놀게될텐데요.

여기서 포인트는 청랑을 대리고놀든 홍랑을 대리고놀든, 데리고 놀든 데리고 놀아야할 넴드만

치셔야한다는겁니다,   홍랑이를 혼자보게된다면, 홍랑이만치고 청랑이에게는 아무런 데미지도 넣으시면안되구요,

만약 둘다 한대라도치셧다면 대리고 놀수가 없습니다, 순간이동 패턴에 청랑,홍랑 두명다시 뭉치니까요!

 

 

 

 

읽어주시느라 다들 고생하셧고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겟네요 !

다들 핏빛상어항 화이팅입니다. 득템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