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질풍4심화시 내력회복기본2에 치명시 내력1추가회복이 됩니다.

 

한마디로 기본내력2회복에 치명터질시 내력이 3찬다는 소리져.

 

 

2. 발도시 가속이 되는 기능입니다. 기본데미지도 10%정도 상승합니다.

 

 

3. 회전베기입니다. 원래 오늘패치전까진 테섭회전베기가 회전베기시에는 내력이 안찼는데

 

이젠 회전베기시에도 내력5를 채워줍니다. 게다가 방감 50%도 있죠. 뭐 방감은 패치전에도 있던기능입니다.

 

 

4. 찌르기는 패치전과 같습니다. 대신 내력소모가 1에서 2로늘어나서 예전처럼 회베->20번찌르기는 불가능합니다.

 

최대 12번까지 가능이며 12번까지 쓸 시 내력회복속도가 못따라와 두번정도는 약간의 텀을두고 찌릅니다.

 

 

 

5. 가장 주목해야할 일섬입니다. 위의 스샷과 아래의스샷. 데미지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가히 괴랄한 데미지입니다.

 

대신범위가 사라지고 단일타겟으로 바뀝니다. 또한 상태이상적에게 추뎀이아닌 치명타확정이 붙었습니다.

 

그리고 적뒤로이동이라고 나와있는데 이제 일섬을 쓴후 뒤를돌아 쓰지않아도 알아서 방향전환이 됩니다.

 

현재 테섭 공격력 420에 치피153인 제 검사기준으로 일섬한방데미지가 최대 19000이상 뜹니다.

 

(맨밑스샷 전투정보 일섬데미지를 주목하세요)

 

 

 

6. 역시 바뀐게 없는 만월입니다. 패치전그대로

 

 

7. 하단베기에 대지가르기 심화가 새로생겼습니다. 정하도의 대지가르기죠.

 

데미지는 깡번베보다 약 20%정도 약한 데미지입니다. 하지만 쿨타임이 9초밖에 안되고

 

이동하며 사용이 가능하다는점. 방향전환도 됩니다. 좋을줄 알았는데 연속베기와 같이 의외로 허세용.

 

 

8. 새롭게 수련이 바뀐 번개베기입니다. 원래 3초간 치명20%증가였는데 8초간 치명100%증가로 바꼈네요.

 

그리고 치피20%증가와 발도자세전환은 원래 다른수련에 각각 나뉘어 있었는데 통합이 됐습니다.

 

강력해졌네요.

 

 

9. 자 마지막으로 검사를 버퍼로 만들어주는 보호령입니다.

 

원래 패치전엔 공격형 보호령과 방어형 보호령으로 나뉘었는데

 

(제 기억으로 공격형은 데미지10%증가와 내력10%초마다회복기능 / 방어형은 방어력40%증가에 발사체저항)

 

하나로 통합됐네요. 데미지증가도 10%에서 20%로 늘어났고 방어력20%증가 그리고 원거리 저항기능이 붙었습니다.

 

 

 

10. 마지막 새로바뀐 검막(구 장막)입니다.

 

막기쿨이 3초가되고 튕기기기능이 없으며 예전처럼 막기시 장막이 생기는 것이 아닌 아래의 스크린샷처럼.

 

막기시 F키에 장막이라는 새로운 스킬이 활성화가 됩니다.

 

한마디로 막기는 게속 가능하고 저 F키라는 장막만 쿨이30초라는 뜻이죠.

 

장막을 사용하면 아래의 스샷과같이 기존장막과 다르게 호위령+장막으로 멋지게 바꼈습니다.

 

막기상태가 풀리고 약 3초간의 모든스킬을 저항하는 장막이 생깁니다.

 

움직이면 바로 풀리구요.

 

또한 이 막기에 새로운기능이 추가됐는데 막기시마다 체력이1%씩 회복됩니다.

 

막기가 역사의 철벽처럼 바뀌었다고 보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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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여기서 중요한게 뭐냐. 이 각각의 스킬들의 시너지효과가 엄청나다는겁니다.

 

자 일단 회베가 적의 방어를 50%감소시킵니다. 여기에 보호령이 데미지를 20%뻥튀기해주죠.

 

이제 발도자세로 전환을하면 발도자세자체버프 치피50%증가와 치명5%증가가 됩니다.

 

이상태에서 번베를 쓰면 8초간 치명타100%가됩니다. 물론 회전베기땜에 내력은 계속 차고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쓰리섬이 확정으로 들어갑니다. 왜냐. 발도치명100%버프가 있기 때문이죠.

 

발도치명버프가 8초유지되고 회베 내력수급이 5초가 유지되니

 

거기다가 남은 시간동안의 발도도 역시 쭈욱~나갑니다. 그것도 가속으로. 회베내력회복기능덕분이죠.

 

회베->번베->쓰리섬->발도 보다는

회베->번베->발도5초->쓰리섬이 더 좋은딜을 뽑습니다.

 

그래고 스탠딩상태에서는 질풍이 엄청나게 빨리 평타내력수급을 도와줍니다.

 

또한 사정상 발도자세로 전환을 못하고 딜을할때는 역시 가속기능과 가속시 데미지증가옵이 있는

 

찌르기가 딜을 대체해줍니다.

 

그리고 간간히 재미로쓰지만 은근히 데미지가 강력하게 박히는 깡번베80%정도의 데미지를 내는

 

간지용 대지가르기도 있습니다.

 

 

 

이렇듯 각 스킬간의 상호관계가 매우 잘 짜여져서 더욱더 멋있고 강하고 재밌는 검사가 탄생했습니다.

 

그럼 흑신시 잡는 영상을 한번 보시죠(영상에서 삑사리나거나 발도가 끊기는건 게임상 렉과 저희집컴이

 

현재 인터넷이 불안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검막시전영상(안보일시 밑 링크를 타서)>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7EbeTrozVa4





 


<흑신시사냥영상(안보일시 밑링크를 타서)>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oAolIiedi-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