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펙인증 까고 시작합니다

 

공격력이 저따위인건 아직 이중인격이 공 200이 안넘어서 그럽니다. 네

 

포화란 가기전에 보패가 뭐 홍돈방어보패 치명작이 좋네 수월대평원 치명작이 좋네 뭐 어쩌네 하는 글이 많은데

 

사실 물어보기만 할 게 아니고 직접 써보는게 가장 좋습니다. 저도 수월대평원 치명작과 홍돈방어보패 부옵올치명 치명작도 써봤고요.

 

그런데 막상 써보려고 하면 합성비가 정말 만만찮죠. 정말 돈지랄이었습니다.

 그래서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본 뒤 가장 괜찮아보이는걸 선택하는 경우가 대다수이고요.

 

하지만 잃어버린영린 같은 모으기 힘든 보패(경쟁자가 많으므로)를 제외하면 사실 성능은 도찐개찐입니다.

몇번 보패엔 뭘 바르고 몇번 몇번은 다른데서 몇개 챙겨와서 부족한 스탯 메꾸고 부옵 하나하나 따져가며 최상옵 챙기고...

정말 공들인 세팅이 아니면 홍돈방어보패나 수월대평원이나 모으기 편한 세팅은 써보면 성능차가 체감이 잘 안 온다는 거죠.

 

 

그러니까

포화란은 가고싶고 4대는 클리어해놨는데 보패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은

지금 당장이라도 쓸 수 있는 보패에 자기에게 맞는 작을 해서 가시면 됩니다.

수월대를 써야겠다, 그러면 그냥 명중 적당히 챙기고 적당히 치명 발라서 가시면 됩니다.

홍돈 방어보패를 써야겠다, 그러면 똑같이 명중 조금 더 챙겨주고 치명 나머지 칠해서 가시면 됩니다.

잡보패를 쓰겠다, 그러면 명중 상한선에 적당히 맞춰주고 치명을 적정선에서 이리저리 굴려주시면 됩니다.

보통 많은분들이 명중 상한선을 90~95% 선에서 맞추고 계시니 이건 편한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영린을 구하고 계신분은 그냥 마저 구하고 천천히 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