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레이드 & 소울의 운영정책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어 사전 안내 드립니다.
개정되는 운영정책을 잘 살펴 보시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적용 대상 : 블레이드 & 소울 운영 정책
● 적용 일정 : 2015년 11월 23일 (월) 효력

● 변경 사항
- 장기 미접속 캐릭터 정책 추가

● 세부 내용

기존 운영정책개정 운영정책
6. 장기 미접속 계정 정책

 - 회사는 서비스 개선과 원활한 게임 운영을 위하여 아래 조건들을 모두 만족하는 계정(이하 “장기 미접속 계정”이라 함) 내10레벨 미만 캐릭터의 게임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블레이드 & 소울 게임 접속일로부터 6개월 이상 경과

  ∙ 블레이드 & 소울 이용권 상품(30일 이용권, 30시간 정량 등)의 이용기간 종료일로부터 6개월 이상 경과

 ※ 장기 미접속 계정 내 캐릭터 게임 정보 삭제가 이루어질 경우 회사는 게임 정보 삭제 일정 및 내용을 사전 고지합니다.





6. 장기 미접속 계정 정책

 - 아래 조건들을 모두 만족하는 계정을 ‘장기 미접속 계정’이라 정의 합니다.

  ∙ 마지막 블레이드 & 소울 게임 접속일로부터 6개월 이상 경과

  ∙ 블레이드 & 소울 이용권 상품(30일 이용권, 30시간 정량 등)의 이용기간 종료일로부터 6개월 이상 경과

 - 회사는 서비스 개선과 원활한 게임 운영을 위하여 ‘장기 미접속 계정’ 내 45레벨 이하 캐릭터의 이름을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 개선과 원활한 게임 운영을 위하여 ‘장기 미접속 계정’ 내 10레벨 미만 캐릭터의 게임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장기 미접속 계정 내 캐릭터 이름 초기화 또는 게임 정보 삭제가 이루어질 경우 회사는 해당 일정 및 내용을 사전 고지합니다.
▶ 기존 운영정책 전문 보기

▶ 개정 운영정책 전문 보기



● 운영정책에 대한 이의 제기 및 문의
- 고객님께서 개정 운영정책의 적용일인 2015년 11월 23일까지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운영정책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개정 운영정책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정 운영정책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 제기는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건전한 게임 문화를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는 블레이드 & 소울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3줄요약


6개월 이상 장기 미접속 계정 한정

 

11레벨 캐릭터 이하 - 캐릭터 삭제

 

46레벨 미만 캐릭터 - 강제 닉넴변경

 

외자 닉넴 혈전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