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성

이부키는 2어빌이 경험치 10%증가라 서브로도 쓸만합니다.
아이리는 2어빌이 웨이브 공업(5.5%)라 쓸만합니다.

나즈나 사콘은 덱에 정 쓸게 없으시면 쓰셔도 무방합니다.
딱히 메리트가 없습니다.


5성

인지도, 평가면에서 살펴보면

소냐>>요시노>>>>>보쿠텐>>>>>>치요메

순서입니다.

2014.05.14년 수정입니다 치요메에게 독뎀이 생겼습니다. 치요메도 더이상 구리지 않습니다
거유 다이스키!

소냐의 경우 준수한 스펙과 1어빌인 보스웨이브시 공격력 상승(15%)가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추가로 sd캐릭터가 상당히 귀엽다는점또한 평가가 높은 이유중 하나입니다.

요시노는 어빌인 크리티컬시 확률적으로 다운과 2어빌인 마나 2개로 시작하는것 때문에 평가가 좋은 편입니다.
다만 1어빌인 크리티컬시 다운이 아직 미구현인것 같다는 소리가 들릴정도로 안터지나 봅니다.
또는 정말 미구현일 수 있습니다. 

보쿠텐은 저렙 스펙이 정말 좋습니다. 1렙기준 공 4400 피 4000 

치요메는 기본스펙, 어빌, 필살기등 종합적으로 좋지 않다라는게 주평입니다. 다만 일러가 가슴이 큽니다

총평

구령페스는 성능만 보고 뽑는게 아니다가 주 평가입니다. (일러...라던지 보이스 라던지... sd캐릭터 라던지...)
'어맛 이것 꼭 뽑아야해!' 라고 할만큼 기존에 나왔던 카드들에 비해서 성능이 월등하게 뛰어나진 않습니다.
다만 일러와 sd캐릭터가 이쁩니다. 

만약 기존 덱이 
닌파(로레타), 린세, 토우카(볼그, 안젤리카등) 아리에타(노엘,오리아나) 
정도라면 굳이 뽑을 이유가 없습니다. 

물론 덱이 아직 완성이 안되었다. 페스인데 안뽑으면 뭔가 손해인것같다. 
액토즈에서 공짜로 정령석 프티 뿌려줬으니 이참에 한번 뽑아볼란다. 등 뽑을 이유는 다양하지만 
무리하게 과금해서 뽑을 이유는 전혀없습니다.

어차피 이후에 리리스님께서 기다리고 계시거든요. (언제나올진 모르겠습니다) 

첸클은 자기만족입니다. 게시판에 눈갱하는 기만자들(ex:무과금인데 프티 5장 질러서 5성 3장욧 ㅋㅋ같은...)
에게 현혹되지 마시고 자기에게 맞는 선택을 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