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원끼리 운영하는 공대같던데 참 개판도 이런개판이없어서 글올립니다.
박제명은 구해줘../침대위미미/뷰티플어센션 세명입니다

이유는 트롤행위,비방,욕설,몰아가기입니다..

전개는 이러합니다.

참고로 저희팟은 1팟. 구성은 어센션,암제,염제(저 본인),홀리
말하기에 앞서 주요 트롤러인 뷰티플어센션(메인딜러인데 개이상한 템끼고 옴.어깨는 뭐 아월서번트숄더에 팔찌는 몇년전에 이벤트로준 10퍼증뎀템이던가. 하여간 이상한 잡템레전4부위정도 끼고 꼴에 메인딜러라고 까불면서 옴)
======================

뷰티플어센션이 토그에서 구슬을 못넣더군요. 그것도 혼자 두번연속 구슬을 이유없이 다뿌숨. 코인도 한 세번연속쓰던가?
그래서 그러려나..싶었더니 갑자기 욕을 지껄임?? 남탓을 처하기시작. 뭐 자기는 제대로했는데 뭐 니들 좀똑바로하라던가.
거기까진 그러려니함.

그리고 보스방넘어가는 도중
구해줘..(공대장) 이사람이 갑자기 전체말로 "암제님,염제님 공팟댕기시나봐요?" 이소리를 지껄임.
?
???????
?????이게뭔개소린가 잠시생각하다 어센션이 아까 괜히 이유없이 자기가 다처부숴놓고는 남탓하기시작했다는걸 떠올림. 그리고 공대장길드와 어센션길드가 같다는걸 확인. 바로 감이 온 나는 전체말로 어센션이 부쉇는데 그걸 왜 저랑 암제한테 뭐라하죠? ㄴ이렇게 답변.안그랬다가는 어센션이 혼자개판만든걸 둘이서 독박쓸판.

그리고 네르베입장.
아니나다를까? 어센션 이양반이 코인을 물타듯이 줄줄써대기시작. 딴사람안죽고 잘만하는데 혼자 처음장판떄부터 처죽고 클리어할때쯤 파티에남은코인이 5개;
;;;;;;참 개판도 이런개판이없다.

그와중에 자기길드원들한테 길드말로는 오지게 항변하고자빠졋는지

같은 길드원인 구해줘..(공대장),침대위미미,뷰티플어센션 셋이 욕설과 함께 몰아가기를시전.
진짜 참다참다 박제글올립니다.
길드명은 뭐 참 지들같은 걸로해다가 무슨 찐따길드?민폐길드?인성길드? 하여간 기억은 안나는데 참 지들같은 길드명으로 해둿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