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가 직접적으로 안면 맞대고 혈지군무 쿨타임 및 상향 이야기 꺼내니까

 

"이중적용이라 더 이상의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직접적으로 말했었는데

 

던북 및 기타 커뮤니티 검마는 알지도 못하는 속칭 검알못들이 이중적 버그 아니냐 이중적 없애야 하는거 아니냐

라고 해서 혈지군무 이중적용 패치 되는데.. ???

 

개발자가 이중적용인걸 감안하고 만든 스킬인 혈지군무 이중적이 아이템을 통해 변모하여 강력해질수 있는 부분을

인지하였기에 쿨타임도 줄여줄수 없었고 혈지군무 자체의 스킬 데미지도 증가 시켜줄수 없었고 그랬던 부분을

이중적용 삭제를 통해 혈지군무의 분신들의 기존 스킬 데미지를 올려놓은 혈지군무 스킬 증뎀 효과를 삭제 한건 좋은데

아무 언급이 없네..?

???

 

이건 대체 어떻게 봐야 하는거지..? 개발자가 상향을 해줄수 없다는 이유가 이중적인걸 인지하고 있고 이 스킬은..

잠재적으로 (추후의 여러가지 요소 아이템(이기) 등등을 고려한) 강력한 스킬이기 때문에,.

여타 어떤 상향을 기대하지 마라 라고 말했었는데..

이중적의 구조를 삭제 ??? 이게 대체.. 무슨..?

 

혈마인 기존 흔적 데미지 구간 감소를 공증으로 돌려서 TP의 효율이 엉망..

엉망인건 좋은데 찍을 가치가 없을 정도로 사장 시켜 버려서..

?? 2년전부터 혈마인 스킬 삭제 갈로아 스킬 삭제 해달라고 검마 유저들이 고레고레 소리 질러도 들은척도 안하더니..

뭐 이렇게 엉망으로 만들어 버릴거면.. 삭제하고 신규 스킬로 대체해줘야 하는게 아닌지..?

무슨 말인고 요약하면.. 광폭화 힘삭제.. 다단히트 간격 감소의 부분의 TP효과를 공증으로 돌려 절반 가까이 딜 기대값 감소.. 이럴거면 삭제를 해주던가.. 신규 스킬로 대체를 해주던가..

 

사복검-발은 뭐 죽을거라고들 하는데.. 정확히는 사복검-발이 죽는게 아니라.. 사복검-발을 통한 혈지군무가 죽는거고..

혈지군무의 분신 사복검-발이 열심히 광고 해준 덕분에.. 혈지군무 스킬 죽고 크롱의군대 크로니클9셋트 아이템 죽고

사복검-발 1년전부터 마인9셋트 옵션 조정 해달라고 해도 들은척도 안하고.. 사복검-발이 문제 일으킬거라고 대체적으로 기존 검마 유저분들이 우려했었는데 좀 이렇게 사건이라고 표현하는거 자체가 우습지만..

연달아 사건 터지면서 검마의 답답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마인9셋트의 사복검-발이 있으니까 괜찮다는 부분으로 기울다

2각에서 이렇게 대부분이 까이면서 들어올줄은 몰랐는데.. 참담하네..

 

기존의 사복검-발은 그렇게 죽는것도 아닐거고..

 

정말 죽는 스킬은 언급 하나 조차 없는 혈지군무 혈마인 이 두스킬이 죽겠네.. 그나마 주축의 대표스킬 두개가 까이고..

이딴 개 병신 같은 2각 맞이하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그놈의 사복검-발.. 하나 때문에..

마인9세트 이슈 오르기전에 느검마 검마 검마 케릭임? 삭제안하세요?

소리 듣던게 엊그제 같은데..

 

받은건.. 중2병 소름 돋는 2각 액티브..

거지같은 2각패

 

소름 돋는 기본기 무큐기 딜 상향

사복검-조 60프로 상향.. 이거 생각한 새끼 뒤통수 때리고 싶네..

 

여튼 A/S 기간이 있긴하니까..

 

 

우리 령이 좀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