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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4-20 2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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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극 개편(상향안)1. 기본기들(로킥, 뇌격, 본크러셔, 철산고, 질풍각)
- 공격력 50% 증가 1) 로킥 - 쿨타임 20% 감소 2) 본크러셔 - 미들킥 삭제 , 1타로 변경 2. 강권 - 카이저와 동일한 수치로 힘 감소, 크증뎀 추가 3. 머슬 시프트 - 쿨타임이 시전시부터 돌아가도록 변경, 공격력 변화율 증가(110% > 120%) 4. 급소 지정 - 패시브화 - 물리크리티컬 증가량 감소(렙당 3% > 2.5%) 5. 클로즈 킥 - 공격력 45% 증가 - 맞은 적 넉백거리 감소 - 타격 후 충격파 속도 증가 6. 홍염 질풍각 - 공격력 25% 증가 - 나아가는 거리, 점프 높이 감소 - 홍염 질풍각으로 공중에 떴을때 머슬 연계가 가능하도록 변경 7. 라이트닝 댄스 - 공격력 20% 감소 - 막타 공격력 60% 증가 - Z축 판정 증가 - 타격된 적은 경직이 풀리지 않도록 변경 8. 헥토파스칼 킥 - 공격력 25% 증가 - 머슬 시프트 적용되게 변경 + tp : 1렙당 tp소모율 증가(2 > 3), 데미지 증가율 증가(7% > 15%) 9. 화염의 각 - 레벨당 화염의 각 지속시간 증가(레벨당 5초) - 화각 시전시 무적 - 마셜아츠 스킬 쿨타임 감소량 감소(35% > 25%) - 화각 데미지 관련 옵션 변경 * 추가 독립 물리 공격력(독공 변환) 삭제 * 1레벨 당 데미지 5% 증가, MP소모율 5% 감소 * 크리티컬로 적을 공격시 적의 물리방어력을 히트수x1000만큼 감소(최대 1000 x 스킬 레벨) - 3, 6, 9레벨 효과 변경 1) 3레벨 : 화염의 각 지속시간 동안 공격속도/이동속도 15% 증가 2) 6레벨 : 마셜아츠 스킬만 사용 가능한 제한 해제 3) 9레벨 : 화염의 각 시전시 모든 마셜아츠 스킬 쿨타임 초기화 10. 효율적인 연소 - 현재의 옵션 삭제 - 1레벨 당 공격력 1% 증가, 쿨타임 1% 감소 - 화염의 각 바닥에 남는 화염에 데미지 추가(On/Off) 11. 연환퇴 - 공격력 60% 증가 - 몬스터 띄우는 높이 대폭 감소 - 공속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 - 범위 소폭 증가 12. 스핀킥 - 공격력 45% 증가 - 몬스터 날리는 거리 대폭 감소 인벤에 가입도 했으니 앞으로는 인벤에도 올릴 예정입니다 아마.. 무극 유저의 눈 뿐만 아니라 타직업의 눈도 필요하기 때문에.. 과하다 싶다 싶은건 얘기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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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cal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