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지관하여 세부적인 요소보단 차근차근 한개씩 알아가보는 릴렉스 가이드를 하려고합니다 . 

◈ 아메리카 개척지란 무엇인가 ? 

〓 아메리카 개척지란 카리브위에 있는 대륙에 위치한 곳입니다 .

카라카스,월렘스타트등 과 같은 개척지가 아닌 길드도시를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

베네치아 나 리스본등 게임회사가 지어주는곳이 아닌 유저가 만드는 도시 입니다 . (길드)

아메리카 개척지는 카리브해역이 안전해역일때 개척지해역도 안전해역이됩니다.

[↓ 대항해시대 두부 정보]

버뮤다제도 앞바다, 코드 곶 앞바다, 테라노바 앞바다는 카리브 해 입항허가에 속하지만 
이쪽 해역에는 '항구'가 없기 때문에 입항허가가 없어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메리카 개척지 어디로 선택할까 ?

〓 아메리카 개척지 위치는 밑에 스샷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누벨 프랑스 . 뉴 잉글랜드 . 뉴 네덜란드 . 버지니아 . 캐롤라이나 . 조지아 의 개척지가 있습니다.

[↓ 대항두부 자료]

카리브와 가까운 조지아, 
목재와 석재 등을 근처 상륙지 북미 동쪽해안에서 채집할 수 있는 뉴 잉글랜드, 
리스본에서 쭉 서쪽으로 오면 나오는 현재의 뉴욕 근처 뉴 네덜란드, 
아니면 장신구의 확률이 올라갈 조선기사의 보물함을 수탈할 수 있는 "위장순시선"NPC가 
테라노바 앞바다에 등장하니 보급하기 편한 누벨 프랑스는 어떨까요?  

◎ 개척지별로 무슨 차이가 있을까 ?

[대항해시대 미르 정보]

•특별히 후보지에 따른 차이점은 없음
•교역품 산출 품목이 달라진다는 얘기는 있음
•한 후보지에 너무 많은 길사가 몰리면 재고경쟁이 벌어질 수는 있음
•지리적으로 상륙지나 다른 도시와의 거리를 생각하는 것이 가장 현실적

[추가] 개척지 초기에는 은행이 없어 카리브와 가까운 도시가 편리함.

♤ 개척지 들어가보기

= 일본 서버 위키나 홈페이지 자게등 유명 팬사이트를 찾아봤으나 개척지 선정은

대부분 길드분들과의 상의 혹은 투표를 통하여 정한것 같습니다 .

아직 뚜렷하게 어디가 좋고 나쁘다 등이 없습니다 . 이부분은 길드마스터님의 리더쉽을 발휘하셔야됩니다.

[대항해시대 미르 정보]

•일단 길드 마스터가 도시를 잡으면, 길드원들은 그 도시에 들어갈 수 있음
•개인농장과 비슷한 존재이기에 입항허가는 필요하지 않음
•개인농장과 마찬가지로 물자 지원이 가능하며 개인농장과 다르게 선원 보충이 가능함
•개인농장과 마찬가지로 도시 안에서 로그아웃하면, 다시 로그인할 때는 항구에서 로그인됨
•개인농장과는 달리 자신의 길드 개척도시가 있는 상륙지라도 물자 구입시 비용이 요구됨

[정리]

길드마스터가 길드원들과의 상의가 끝난뒤 개척지를 선정하셨으면, 선정한 개척지로 갑니다.

개척지는 길드마스터 단 한분 길드마스터만 개척지를 선정하실수있습니다 .

길드마스터가 도시를 선정하여 도시로 들어갔다면 항구에서 대기중이였던 길드원들은 바다에 나갔다 다시

오셔야 개척지에 들어가실수있습니다.

[+TIP] 개척지에 처음가는분들은  목재와 석재를 소량으로 가지고 가는것이 좋습니다 .

                                  

건축에 관한것은 내용이 길고 조금 어렵기때문에 다음편으로 미뤄습니다 .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척지선정및 개척지별 조금의 특징 등을 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

 언제나 좋은하루되시고 순항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Tierra Americana 1편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