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과 낭만이 살아 숨쉬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입니다.   
   
    최근 개인 정보 유출로 인한 사고나 해킹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보다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에 안내하여 드리는 사항을 참고하여 항해자님들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넷마블/다음 공통 :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

     1. 넷마블 항해자님 비밀번호 변경 : [바로 가기]
     2. 다음 항해자님 비밀번호 변경 : [바로 가기]
  


     아울러, 넷마블 항해자님은 아래의 안전키 서비스나
     전화인증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항해자님의 개인 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꼼꼼히 읽어 보시고,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넷마블 항해자님 한정
    ---------------------------------------------------------------------------
     1. 안전키 서비스 : [신청 바로 가기]
       ☞ 안전키 란?
         넷마블 로그인 비밀번호와 별도로 게임 실행을 위한
         안전키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게임실행 시 한번 더
         안전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게임이 실행되는 이중보안서비스입니다.
     
       [안전키 이용시 주의사항]
        ※ 본인인증 시 이름과 주민번호는 넷마블에 가입된 본인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
        ※ 넷마블 정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안전키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전화인증 서비스 : [신청 바로 가기]
       ☞ 전화인증이란?
         로그인 시 마다 가입된 전화번호로 ARS 수신 후,
         안내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사용하는 계정 보호 수단입니다.
 

         전화인증 서비스는 30일 사용에 1천원의 요금이 부과되는 
         유료 서비스로 별도 결제를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인증 이용시 주의사항]
        ※ 전화인증은 ARS 전화를 수신하여, ARS를 통해 받으신 인증번호를
            직접 입력한 후 로그인 하는 서비스입니다.
        ※ 전화인증 서비스는 30일 사용에 1천원의 요금이 부과되는 유료 인증 서비스로
           전화 인증을 받은 후에는 결제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인증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에는 30분간 인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등록한 전화기를 분실하거나 변경하셨을 경우에는
            넷마블 고객센터(1588-5180)에서 전화인증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해지하신 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