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치아 영지 근해 무역

 

목차

 

1. 서론

2. 교역품 할인

3. 준비 조건

4. 실전 사례

5. 맺음말

 

1. 서론

 

안녕하세요. 베네치아국적의 체자레보르자 라고 합니다. 발주서 폭등 이후 많은 무역들이 사장되었는데, 최근에 가격이 어느 정도 안정되어 몇 개는 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베네치아 영지 무역을 해봤습니다.

먼저, 베네 영지 무역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푸에르토리꼬님의 글을 참고 해주세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98&query=view&p=2&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subject=&content=&keyword=%BA%A3%B3%D7&sterm=&iskin=&mskin=&l=4037

 

2. 교역품 할인

 

핵심은 대학 스킬 중에 교역품 할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모두 적용시 25% 할인). 헬리오스섭 기준으로 3번 발주서 가격은 15~20만 두캇 정도니까 15만에 발주서를 샀다면 3번 카테고리 교역품을 60, 20만에 발주서를 샀으면 80만에 해당되게 3번 교역품을 구입해주면 발주서 값은 들지 않게 됩니다.

 

3. 준비 조건

 

근해 무역을 하려면 어느 정도 스킬랭크가 받쳐줘야 하는데 필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계는 두 번 올려치기에 맥스가 나오도록 최소 12랭 이상이면 되지만, 회계는 높을수록 좋습니다(교섭 성공률에도 영향을 줍니다). 사교는 10랭 이상 , 거래랭은 직물, 공예품, 미술품 8랭크 이상 정도로 맞춰주세요. 최근에 여러 가지 좋은 부스터들이 나와서 거래랭작을 힘들게 하시지 않아도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세팅 중요도는 회계가 일순위, 다음이, 사교, 거래랭크 입니다.

 

4. 실전 사례

 

공략을 할 때 시세가 엄청 좋은 수준은 아니라서 어쩌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실적으로 좋은 시세는 드물기 때문에 이게 평균적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항해시간, 구매-판매 시간을 합치면 대략 6분 이하입니다. 여기서는 선호지역인 트리에스테나 안코나보다 먼 자다르라 조금 더 걸렸을 거라 생각합니다.

한번 교역시 이익은 224-(발주서값-교역품 할인액=15)= 210만 정도 나왔습니다. 한시간에 10번 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시간당 2100만 정도 나옵니다. 나머지는 여러분의 계산에 맡깁니다.

 

구입 시세

 

매각시세

 

5. 맺음말

 

근해 무역은 시세타임 즉, 하루 2~3시간의 짧은 교역 시간 등 육메에 비해 여러 제약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시세 조정 위한 폭락작업, 회계 실패 시 리스크 등이 있습니다. 그러니 이런 점을 감안해서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비몽사몽간에 써서 글이 제대로 써졌는지 걱정이 됩니다. 좋은 의견이나 고칠 부분이 있으면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