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 되면 공홈 번역 패치노트가 나올법 한데 아직 안나왔네요.

비공개 테스트 서버 2.6.0.45704 패치노트입니다.

빨간 글씨만 번역해봤습니다.


원문: https://us.battle.net/d3/en/blog/20698502/necromancer-beta-now-live-5-17-2017






[액티브]


뼈 창


기술이 움직이는 적도 좀 더 안정적으로 타격합니다.



해골 지배 / 살상 명령(독)


이제 해골이 폭발하게 하여 15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80% > 215% 만큼 피해를 줍니다.



시체 폭발


특정 위치를 대상으로 지정한 후 11미터 내에 있는 모든 시체를 폭발시켜 20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50% > 350% 만큼 피해를 줍니다.



시체 창


적을 대상으로 선택한 후 주위에 있는 시체에서 투사체를 뽑아내 대상에게 무기 공격력의  900% > 1750% 만큼 피해를 줍니다



해골 마술사 / 오염(독)


오염된 마술사를 되살립니다. 오염된 마술사는 지속시간 동안 부패의 오라를 집중시켜 무기 공격력의 175% > 100% 만큼 피해를 줍니다.




[패시브]


뼈 감옥


뼈 창, 뼈 쐐기, 뼈 영혼이 10% > 30%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뼈 감옥에 가둡니다.



피에는 피


생명의 구슬을 획득하면 다음 피 주문이 생명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 10회까지 중첩됩니다.



수확


낫을 사용하여 적을 처치할 때마다 정수와 생명력을 1% > 2% 회복합니다.



톱니


대상과 자신 사이의 거리가 2미터 증가할 때마다 뼈 쐐기, 뼈 창, 뼈 영혼의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공격력은 최대 15% > 20% 까지 증가합니다.




[버그 수정]


플레이어의 공격 속도 보너스가 해골 마법학자 - 해골 궁수, 오염 룬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 수정


피 흡수가 보이지 않게 되거나 무적이 된 적에게도 지속되던 문제 수정


포식 - 무자비 룬이 졸개 한 마리당 10 정수를 제대로 회복하지 않던 문제 수정




[전설 아이템]


트래그울의 부식된 송곳니 (한손 낫)


사신의 낫의 저주받은 낫 룬이 100% 확률로 저주를 겁니다.

 + 저주 받은 적에게 175% ~ 200% 공격력 증가



공포골렘 쐐기 > Maltorius’ Petrified Spike (양손 낫)


뼈 창이 이제 40의 정수를 소모하지만 공격력이 추가로 125~150% > 375%~450% 증가합니다.



피해일 칼날 (양손 낫)


10미터 > 15미터 내에 있는 적 한 마리당 죽음의 회오리의 공격력이 15~20% > 20~30% 증가합니다. (지난 패치노트의 125~150% 수치는 오류)



레일레나의 어둠고리 (양손 낫)


뼈 쐐기가 적중한 적 한 마리당 추가로 2~4 > 2~5 의 정수가 생성됩니다.

 + 최대 정수만큼 정수 당 0.5% 피해 증가



죽음의 낫 > 나이르의 검은 죽음 (양손 낫)


서로 다른 독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15초 동안 독 기술의 공격력이 75~100% > 50~65% 증가합니다.



제세스의 창 > 제이로의 창 (한손 창)


적이 자신의 저주에 걸릴 때마다 가시의 공격력이 10~15% 증가합니다.



강철 장미 (성물)


생명력이 최대일 때 피 흡수로 적을 공격하면 15~25% > 40~50% 의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피의 회오리를 시전합니다.



누른돌 (목걸이)


망자의 땅이 종료된 후 8~10초 동안 망자의 땅에 흡수된 시체 한 구당 자신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망자에 땅에 흡수된 시체 한 구당 Macabre Knowledge 중첩을 쌓음. Macabre Knowledge 중첩은 망자의 땅 밖에 있는 동안 시체 창과 시체 폭발의 공격력을 150~200% 증가.



장송곡 판금 갑옷 (갑옷)


포식으로 정수 또는 생명력을 최대치 이상 회복하면, 최대치를 초과한 회복량은 3초에 걸쳐 회복됩니다.

 + 포식이 75~100% 의 정수와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



운명의 서약 (투구)


15~20구의 시체를 섭취한 후 자원 소모 없이 죽음의 회오리를 방출합니다.

> 망자의 군대가 색다른 전쟁 룬의 효과 발휘 (이전 제이로언 무장(2세트 장비) 효과)



빈사의 팔목 장갑 (장갑)


골렘에게 적의 공격이 적중하면 10~15%의 확률로 시체 한 구가 떨어져 나옵니다.

> 골렘이 매 초 시체 생성



골렘가죽 바지 (바지)


골렘과 자신의 거리가 18미터 이내인 경우 > 골렘이 살아있는 동안 골렘의 공격력이 100~125% 증가하고, 자신이 받는 피해가 25% > 30% 감소합니다.



브라이너의 여정 (신발)


뼈 쐐기가 10~15% > 20~30% 의 확률로 대상 위치에 피의 회오리를 시전합니다.



데인티의 속박 (허리)


노화에 걸린 적의 자신에 대한 공격력이 추가로 20~30% 감소합니다.

> 노화에 걸린 적이 있을 경우 받는 피해 감소량 40~50% 증가



나이루지의 원 > 나이루지 에볼의 원 (반지)


시전할 때마다 추가 해골 마법학자를 되살리고, 지속시간이 2~4초 증가합니다.



크리스빈의 선고 (반지)


뼈 쐐기, 뼈 창, 뼈 영혼이 기절, 빙결, 현혹, 공포, 실명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5~150% 증가합니다.

> 둔화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75%~100% 증가하고, 다른 군중 제어에 걸린 적에게는 보너스 피해량이 3배 증가.



시체의 속삭임 견갑 (어깨)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3초 동안 시체 창의 공격력이 15~20% > 25~30% 증가합니다. 최대 15회 > 20회 까지 중첩됩니다.




[세트 아이템]


라트마의 뼈


(6) 활성화되어 있는 해골 마법학자 한 마리당 졸개와 망자의 군대의 공격력이 200% > 250% 증가합니다.



트래그울의 화신


(6) 생명력을 10% 소모하면 피의 힘이 최대 50회까지 중첩됩니다. 중첩된 피의 힘 하나당 생명력을 소모하는 기술의 공격력이 200% 증가하고 소모하는 생명력도 10% 증가합니다. 생명력을 치유하는 기술을 사용하면 중첩 하나를 소모하며 생명력이 300% 추가로 치유됩니다.

 이 기술로 치유하는 대상의 수와는 상관 없이 중첩은 하나만 소모됩니다.

 해골 지배: 암흑 치유와 망자의 땅: 풍요의 땅은 중첩을 소모하거나 받는 치유량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생명력을 소모하는 기술의 피해가 3300% 증가하지만 생명력 소모량이 두 배로 증가. 생명력 회복 기술로 얻는 회복량이 100% 증가



이나라우스의 은총


(6) 뼈 갑옷이 추가로 뼈 회오리를 발동시켜 주위에 있는 적에게 1초마다 무기 공격력의 375% > 750% 만큼 피해를 줍니다. 회오리에 적중당한 적은 강령술사나 졸개의 공격에 840% > 2750%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역병 지배자의 수의


(6)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강화된 뼈 창 중첩이 생겨 다음 뼈 창의 공격력이 1,000% > 3,000% 증가합니다. 이 중첩은 30 > 100 개 까지 쌓을 수 있음.



제이로언 무장 > 제세스 무장


(2) 망자의 군대가 색다른 전쟁 룬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 해골 지배의 지정 대상이 죽으면, 근처의 대상을 자동으로 공격함

   해골 지배의 사용 효과를 받는 동안 모든 소환수의 공격력이 400% 증가




[전설 보석]


제이의 복수


소환수의 공격력 보너스는 적과 소환수 사이의 거리가 아닌 적과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에 따른 공격력 보너스를 받음




[버그 수정]


뼈 종의 공격력 증가 보너스가 같은 대상에게 해골 지배 기술을 다시 사용해도 중첩되지 않던문제 수정




[모험 모드]

현상금

운명의 영역 관련 현상금 임무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