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유혈 사태는 적의 밀도가 높을 경우, 특히 소용돌이, 증통제, 잘 듣는 독의 보석과 조합하여 사용했을 경우 성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발 구르기
항아리 깨기
정해진 시간 내에 생성될 수 있는 생명력 구슬의 수에 제한이 생겼습니다.
성전사 기술
축복받은 망치
무한
재설계되었습니다.
축복받은 망치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640%로 증가하며 적에게 신성 피해를 주고, 공격 범위가 20미터 증가합니다.
참고: 적의 밀도가 높을 경우, 이 룬으로 생성되던 추가 투사체가 성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었습니다.
수도사 기술
폭풍 질주
동요
최대 중첩 횟수가 50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강령술사 기술
해골 지배
해골 전사를 조종하면 해당 해골 전사들에게 걸린 군중 제어 효과가 제거됩니다.
해골 전사가 많은 타격을 입어도 죽지 않습니다.
디자인 철학: 처음 해골 지배 기술을 구상했을 때, 저희는 강령술사가 주위에 해골들을 지속적으로 생성하고 전투 중에 적에게 돌격하게 하여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자신이 언데드의 사령관이 되었다는 느낌을 주고 싶었습니다. 이로 인해 멋진 광경을 연출할 수 있었으나, 세트 보너스와 전설 아이템 능력으로 강령술사 직업이 진화하자, 일부 조합에서 명확히 게임 플레이에 지장을 주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해골 전사들은 게임 내의 다른 소환수들과 동일한 방어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포식
탐식
이 룬으로 부여되는 자원 감소 중첩 효과가 중첩되며, 여러 번 시전하는 방법으로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복제물
복제물 기술이 시전 중일 때 기술 아이콘이 빛나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해골 마법학자
이제 활성화 중인 마법학자의 숫자와 더불어 소환한 지 가장 오래된 마법학자의 지속시간이 강화 효과로 표시됩니다.
디자인 철학: 이번 변경 사항은 마법학자의 지속시간을 더 투명하게 제공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이는 라트마의 뼈 세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특히 더 유용할 것입니다. 해골 마법학자를 더 생성할 필요가 없는데도 계속 생성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게 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뼈 갑옷
이제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이제 이동하며 시전할 수 있습니다.
망자의 군대
얼어붙은 군대
이 룬으로 주는 피해가 더 고르게 발동합니다.
개발 철학: 사거리 안의 적들이 연출처럼 고르게 타격을 받게 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이제 더 많은 대상이 표기된 무기 공격력의 피해량만큼 꾸준히 피해를 받게 될 것입니다.
강령술사 지속 기술
죽음의 동력
이제 이 지속 기술으로 얻는 이동 속도 보너스가 25%의 제한 수치를 넘을 수 있습니다.
죽음의 선물
정해진 시간 내에 생성될 수 있는 생명력 구슬의 수에 제한이 생겼습니다.
부두술사 기술
혼령 수확
이제 혼령 수확이 추가로 중첩되거나 초기화되면 혼령 수확의 모든 중첩이 초기화됩니다.
부두술사 지속 기술
죄어오는 죽음
이 지속 기술이 활성화 중일 때 혼령 출몰, 메뚜기 떼, 피라냐의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지속 시간이 3600초에서 19800초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기술
비전 보주
얼음 보주
얼어붙은 죽음의 보주가 얼음 화살을 흩뿌리며 무기 공격력의 393% 950%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투사체의 이동 거리가 3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플레이어가 망자의 군대를 시전한 직후에 괴물의 군중 제어 기술의 영향을 받으면 망자의 군대가 시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생기흡수의 영향을 받는 괴물이 다른 괴물을 공격하면 괴물이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해골 마법학자가 때때로 공중에서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비전 보주 - 불태우기가 남긴 불의 벽이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해골 마법학자가 공격하던 대상을 해골 지배로 다시 공격하면 해골 마법학자가 공격하던 대상을 찾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집중 기술을 사용하면서 강제로 움직이면 접속이 끊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소환수가 늑대 동료로부터 공격력 보너스 효과를 2번 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뼈 갑옷 - 탈골의 상세 정보가 정확하게 룬이 주는 독 피해를 올바르게 보여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악의 감시자를 착용하고 있을 때, 맹렬한 돌진이 선택한 룬의 피해 유형이 아닌 무기의 속성 피해를 주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뼈 갑옷: 탈골이 사후 경직의 이동 및 공격 속도 감소 효과를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수도사 플레이어가 강령술사의 피는 힘이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켜 의도한 것보다 많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받을 수 있게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죄어오는 죽음이 피라냐의 공격력 약화 효과 지속시간에 올바르게 영향을 미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쐐기 덫 - 관통 가시의 기술 상세 설명에 피해 유형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뼈 갑옷 - 고통의 수확의 기술 설명에 피해 유형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비전 격류, 파열, 서리 광선이 매초 125~150% 증가한 피해를 주는 또 다른 비전력 소모 기술을 시전합니다.
비전 격류, 파열, 서리 광선 사용 중에 비전력 소모 기술의 공격력이 125~150% 증가하고, 피해를 주는 다른 비전력 소모 기술 중 하나를 매초 시전합니다.
카리니의 후광
천둥 갑옷으로 30 15미터보다 멀리 떨어진 적을 감전시킨 후 3 5초 동안 받는 피해가 45~60% 60~80% 감소합니다.
닐푸르의 자랑
운석 낙하의 공격력이 200% 600% 증가합니다. 운석 낙하가 3마리 이하의 적에게 적중하면 공격력이 275~350% 675~900% 증가합니다.
끝없는 깊이의 보주
적을 에너지 폭발로 적중시킬 때마다 공격력이 4% 8~10% 증가하고 6초 동안 받는 피해 감소량이 15% 20% 증가합니다.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 4회 중첩됩니다.
랜슬러의 어리석음
마력 돌개바람의 공격력이 225~300% 증가하고 마력 돌개바람이 주기적으로 30미터 안에 있는 하급 적들을 끌어옵니다.
대장로
이제 운석 낙하로 주는 피해 증가 속성이 전설 수준의 기본 속성으로 붙지 않습니다.
운석 낙하의 비전력 소모량이 50% 감소하고 공격력이 30% 300~400% 증가합니다.
참고: 기존에 획득한 아이템에 피해 증가 속성이 주황색 전설 능력으로 붙게 되지만, 기존 속성의 최대치만큼 수치가 붙을 것입니다.
삼중구
고유 주문이 비전 보주의 공격력을 6초 동안 150~200% 300~400% 증가시킵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불안정한 홀
이제 비전 보주로 주는 피해 증가 속성이 전설 수준의 기본 속성으로 붙지 않습니다.
비전 보주의 공격력이 350~450% 증가하고 한 번 더 폭발합니다.
참고: 기존에 획득한 아이템에 피해 증가 속성이 주황색 전설 능력으로 붙게 되지만, 기존 속성의 최대치만큼 수치가 붙을 것입니다.
워의 마법봉
이제 에너지 폭발로 주는 피해 증가 속성이 전설 수준의 기본 속성으로 붙지 않습니다.
에너지 폭발의 공격력이 300~400% 증가하며, 에너지 폭발을 시전하면 3번의 추가 에너지 폭발이 발동합니다.
참고: 기존에 획득한 아이템에 피해 증가 속성이 주황색 전설 능력으로 붙게 되지만, 기존 속성의 최대치만큼 수치가 붙을 것입니다.
세트 아이템
야만용사
불멸왕의 부름
6세트 효과
광전사의 진노와 선조의 귀환이 모두 활성화된 동안 공격력이 400% 1500% 증가합니다.
대지의 힘
6세트 효과
지진, 산사태, 도약 공격, 발 구르기, 고대의 작살, 대지 강타의 공격력이 1200% 5600% 증가합니다.
래코르의 유산
4세트 효과
맹렬한 돌진이 모든 룬의 효과를 발휘하고 맹렬한 돌진의 공격력이 300% 1000% 증가합니다.
6세트 효과
맹렬한 돌진을 사용할 때마다 다음 분노 소모 기술의 공격력이 750% 28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며, 분노 소모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중첩이 최대 5회 소모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분노 소모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중첩이 최대 5회 소모됩니다.
황야의 진노
4세트 효과
소용돌이 사용 중, 그리고 3초 이후까지 받는 피해 감소량이 50% 증가하고, 적에게 적용된 분쇄의 피해량이 세 배로 증가합니다.
6세트 효과
소용돌이가 먼지 돌풍 룬의 효과를 발휘하고,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800% 3000% 증가합니다.
불카토스의 서약
2세트 효과
초당 분노 생성량이 10 15 증가합니다.
소용돌이 사용 중에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30% 45% 증가합니다.
성전사
아크칸의 방어구
6세트 효과
아카라트의 용사가 활성화된 동안 공격력이 600% 1500% 증가하며, 받는 피해가 15% 50% 감소합니다.
롤랜드의 유산
4세트 효과
방패 가격과 휩쓸기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2500% 3300% 증가합니다.
빛의 구도자
6세트 효과
축복받은 망치로 주는 피해가 1250% 2000%, 천벌의 검으로 주는 피해가 500% 1000% 증가합니다.
선동자의 가시
2세트 효과
가시 피해가 15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가해집니다. 징벌, 베기로 적을 맞히거나 적의 공격을 방어할 때마다 2초 동안 가시가 35% 140% 증가합니다.
6세트 효과
징벌과 베기의 공격 속도가 50% 증가하고 처음 적중한 적에게 가시 피해의 800% 54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악마사냥꾼
습격자의 현신
6세트 효과
자동 쇠뇌를 설치할 때마다 주 기술, 원소 화살, 회전 표창, 투검, 다발 사격, 확산탄, 동료, 복수의 공격력이 1200% 3000% 증가합니다.
나탈랴의 복수
6세트 효과
복수의 비 시전 후 10초 동안 공격력이 500% 3500%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60% 감소합니다.
어둠의 어깨걸이
6세트 효과
투검이 처음 적중한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0000% 5000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부정한 정수
6세트 효과
자원 생성 기술, 다발 사격, 복수의 공격력이 현재 절제 1당 40% 100%씩 증가합니다.
수도사
인나의 진언
6세트 효과
각 룬의 효과를 가진 신비한 벗 5명이 계속 유지되고, 현재 곁에 있는 신비한 벗 하나당 공격력이 125% 150% 증가합니다.
원숭이 왕의 의복
6세트 효과
재설계되었습니다.
반달차기, 폭풍 질주, 빛의 파동의 공격력이 휘몰이 중첩 하나당 1000% 증가합니다.
일천폭풍 의복
6세트 효과
공력 생성 기술 사용 시 6초 동안 진격타로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2500% 13000%만큼으로 증가하며, 진격타가 공력 생성 기술의 공격력을 6초 동안 1250% 1300% 증가시킵니다.
울리아나의 전략
4세트 효과
칠면 공격의 각 타격이 칠면 공격 전체 피해의 두 배 777%만큼 피해를 줍니다.
6세트 효과
폭발 장법의 공격력이 250% 2100% 증가하고 칠면 공격 시 폭발 장법이 폭발을 일으킵니다.
셴룽의 영혼
공력 생성 기술로 주는 피해가 공력 1당 1.5% 2%씩 증가합니다.
공력이 최대일 때는 공격력이 150% 200% 증가하지만, 공력의 지속 회복이 중단되며 공력이 떨어질 때까지 매초 공력이 65씩 소모됩니다.
강령술사
라트마의 뼈
6세트 효과
활성화되어 있는 해골 마법학자 한 마리당 졸개와 망자의 군대의 공격력이 625% 1000% 증가합니다.
이나리우스의 은총
6세트 효과
뼈 갑옷이 휘몰아치는 뼈 소용돌이를 일으켜 주위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750% 1000%만큼 피해를 주고 적이 강령술사에게서 받는 피해를 2750% 3750% 증가시킵니다.
역병 지배자의 수의
4세트 효과
뼈 창, 시체 창, 또는 시체 폭발에 맞은 적 하나당 받는 피해가 2% 감소합니다.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6세트 효과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강화된 뼈 창 중첩이 생겨 다음 뼈 창의 공격력이 3000% 3300% 증가합니다. 이와 더불어, 시체 창 및 시체 폭발의 공격력이 1500% 1650% 증가합니다.
트래그울의 화신
6세트 효과
생명력을 소모하는 기술의 공격력이 3300% 증가하지만, 생명력 소모량도 두 배로 증가합니다. 기술의 치유량은 100% 증가합니다.
부두술사
지옥니 마구
2세트 효과
주 기술, 산성 구름, 불박쥐, 돌진 좀비, 좀비 들개, 덩치, 망자의 손아귀, 피라냐, 죽음의 벽에 적중당한 적이 괴사를 당해 10초 동안 받는 피해가 20% 증가하고 매초 무기 공격력의 1500%만큼 피해를 받습니다.
6세트 효과
죽음의 벽 시전 후 주 기술, 산성 구름, 불박쥐, 덩치, 망자의 손아귀, 피라냐, 죽음의 벽, 돌진 좀비, 좀비 들개로 주는 피해가 15초 동안 1400% 4400% 증가합니다.
참고: 적의 밀도가 높을 경우, 괴사의 영향을 받은 적들이 성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번 변경 사항은 하향 조정이 아니며, 6세트 변경 사항으로 인해 모든 세트를 완성하면 강화 조정으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변경사항은 이 세트의 게임플레이 스타일을 바꾸지 않습니다.
비취 수확자의 의복
2세트 효과
이미 혼령이 씌인 적에게 혼령 출몰을 사용하면, 혼령 출몰로 120 560초 동안 주는 지속 피해만큼의 피해를 즉시 줍니다.
6세트 효과
혼령 수확이 12초 동안 받는 피해를 50% 감소시키고, 적들에게 주는 지속 피해 효과를 흡수하고, 지속 피해로 300 1650초 동안 주는 피해만큼의 피해를 즉시 줍니다.
아라키르의 혼령
6세트 효과
동물 기술로 주는 피해가 2400% 4500% 증가합니다. 동물 기술은 시체 거미, 역병 두꺼비, 불박쥐, 메뚜기 떼, 주술, 피라냐입니다.
주니마사의 망령
6세트 효과
마나 소모 기술에 적중당한 적은 8초 동안 해당 부두술사의 소환수로부터 받는 피해가 2500% 5500% 증가합니다.
마법사
델세르의 역작
6세트 효과
5초 동안 감속 지대의 영향을 받은 적이 비전 보주, 마력 돌개바람, 에너지 폭발, 마력탄, 전기 충격, 저승의 칼날, 힘의 파동 기술로 받는 피해가 3500% 3800% 증가합니다.
불새의 장식
6세트 효과
주위에 불이 붙은 적 한 마리당 공격력이 120% 200%씩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3%씩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회 중첩됩니다. 주위에 있는 정예 괴물에 불이 붙으면 언제나 최대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받습니다.
비르의 환상적인 비밀
6세트 효과
마인 능력으로 적을 적중시킬 때도 마인이 중첩됩니다. 마인 중첩이 받는 피해를 0.15%만큼 감소시키며 공격력 보너스를 18% 50% 증가시킵니다.
찬토도의 다짐
2세트 효과
마인 형상을 하고 있는 동안 매초 파괴적인 충격파를 내뿜어, 30미터 내의 적들에게 무기 공격력의 350% 1000%만큼 피해를 줍니다.
마인 형상이 아닌 동안 공격을 적중시킬 때마다 파괴적인 충격파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350% 60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0회 중첩됩니다.
기타 아이템
이제 강령술사 플레이어가 획득하는 방패에 올바르게 최대 정수 + 속성이 붙습니다.
버그 수정
광인의 주먹날로 만들어지는 복제물에게 플레이어의 반달 차기, 칠면 공격, 용오름, 폭발 장법, 빛의 파동의 보너스 공격력이 올바르게 반영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죽은 이후, 해골 지배로 같은 대상을 공격하라는 명령을 내렸을 때 때때로 제세스 무장으로 얻을 수 있는 소환수의 보너스 공격력이 무효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철 장미로 발동되는 피의 회오리가 트래그울 6세트 보너스의 추가 공격력을 반영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령술사가 착용할 수 없는 일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령술사가 보야르스키의 보석 파편을 착용한 상태로 주 기술을 사용하면 적을 도발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탈한 생환술사로 얻는 가시 공격력 보너스가 제이로의 창과 같은 아이템에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천폭풍 의복 세트를 입은 채 집중의 수정탑 효과를 받고 수정주먹을 사용했을 경우 강화 효과를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감속 지대 룬을 선택하지 않았을 때 비전 작렬과 비전 강타가 비르의 환상적인 비밀 (2)세트 효과로 적을 얼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괴적인 충격파가 의도보다 낮은 공격력을 발휘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집중 기술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아이템에 따라 황도궁의 흑요석 반지의 집중 기술의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