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1-05 13:02
조회: 16,388
추천: 35
현재까지 나온 영혼 파편 옵션들레딧에 올라온 글을 번역기 돌린 후 수정했습니다. 틀린게 있다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영혼 파편에는 다음과 같은 옵션이 붙습니다. 5가지 온전한 왕실 보석 효과 무작위 효과 하나 고유 옵션 하나 3가지 무작위 보조 고유 옵션 하나 ![]() 영혼 파편의 옵션은 지옥의 대장간 잿불을 통해 최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5초 동안 적중당한 적의 피해를 33% 감소시킵니다. 내가 그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3개 중 1개 적에게 치명타를 가했을 때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이 영혼의 피해 감소 효과로 정예 적을 처치하면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치명적인 피해를 받으면 죽음을 막는 그림자를 생성하고 생명력을 35%로 회복하며 활성화된 동안 모든 파티원에게 +225의 모든 저항을 부여합니다. 그림자는 15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 적에게 독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동 속도 및 받는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최대 10회 중첩) 3개 중 1개 적을 죽이면 반경 2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적이 죽을때 입었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독 데미지를 입히면 이동 속도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최대 15중첩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독 피해를 입힐 때 적군은 10초 동안 모든 독 공격으로부터 50% 증가된 독 피해를 받습니다.
![]() 치명타 확률이 15% 감소합니다. 무력화된 적에 대한 공격은 자동으로 치명타가 됩니다. 3개 중 1개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면 5초 동안 모든 플레이어의 공격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최대 10 중첩 냉기 피해로 적을 공격하면 50% 확률로 빙결됩니다. 얼어붙은 대상에게 냉기 스킬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평소보다 50% 빨라지며 적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적을 지나갈 때 뒤로 밀쳐내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내가 입히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정예 몬스터를 죽이면 정예 몬스터가 아닌 적이 받는 피해를 250% 증가시키고 7초 동안 지속되는 피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아즈모단이 시전하는것과 같다고 합니다.) 3개 중 1개 피 웅덩이가 비정예 적을 빙결시킵니다. 피 웅덩이는 이제 해당 영역 내의 정예 접두사를 무효화합니다. 이제 피 웅덩이가 균열 진행 구슬을 수집합니다.
![]() 적을 통과하여 방해받지 않고 이용합니다.. 통과하는 적은 7초 동안 파괴의 징표가 붙습니다. 징표가 붙은 적이 죽으면 기술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적이 죽기 전에 파괴의 징표가 만료되면 최대 생명력의 2%를 잃습니다. 체력이 35% 미만일 경우 징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3개 중 1개 파괴의 징표의 지속 시간을 10초로 늘립니다. 파괴의 징표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이 사망하면 25%의 확률로 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제 걸을때마다 파괴의 징표가 붙은 체력이 10% 이하인 적을 죽이는 불길을 남깁니다.
![]() 25미터 내에 적이 3명 이하일 때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같은 거리 내에 3명 이상의 적이 있는 경우 적당 피해가 10% 증가합니다(최대 100%). 3개 중 1개 적 한마리당 피해가 15%(최대 150%)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25미터 내의 적 하나당 이동 속도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70%) 정예 적을 죽이면 40미터 내의 모든 적을 정예가 죽은 곳으로 끌어당깁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인 기술 하나당 받는 피해가 12.5% 감소하고 피해가 75% 증가합니다. 3개 중 1개 재사용 대기시간에 스킬 하나당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이 7%씩 증가합니다. 50명의 적을 죽인 후 불의 고리를 시전합니다. 3개 이상의 스킬이 쿨타임일 경우, 번개, 화염 기술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