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5-31 18:51
조회: 5,437
추천: 1
소비자 연맹에 문의한 환불 문의내용에 대한 답변게임 서비스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연맹사무실로
대한 도움을 드리기 어렵다고 합니다.
======================================================================= 라고 소비자 연맹에서 답변이 왔고...
블리자드에서 전화가 오길래 이야기하니 접속 기록이 남아있고 캐릭생성과 게임접속을 했다는 이유로 환불이 안된다는 말을 하고있습니다.
요약 = 캐릭 만들고 접속한번이라도했으니 평일 접속 못하더라도 환불은 안된다!
EXP
381,775
(60%)
/ 396,001
|
마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