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6-11 17:47
조회: 13,181
추천: 6
블리자드코리아의 서버대처능력 사건발생 기록사건발생의 기록
막을수 있을것이였다 이번 사태에 블리자드코리아는 할말이 없다 욕먹어도 할말이 없는것이다
본인은 사건발생에서 게임을 계속 해왔다 사건발생의 기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블리자드코리아 돈받고 게임을 만들지만 서버 관리 문제발생 대처 능력은 100점 만점중에 2점이였다
문제발생
게임 저장이 안됨 ( 아이템 먹은것들 퀘스트 완료했던것들 다시 원상복귀 계속 )
고객지원문의로 문제가 정보첩수 됬을텐대 서버 긴급점검 왜 안들어간지 모르겠다 이건 블리자드코리아에서
내부적으로 직원들 징계를 내려야 된다
* 여기서 고객지원센터가 무능하고 아무것도 않하다는게 답이 나오는것이죠
고객지원센터가 아무일을 않한다는게 아니라 업무처리 질문과 답변을 하루만에 써주는 이유가 있는것입니다
사람없는 집에 계속해서 벨을 누르는것과 다름없는것이죠
휴대폰으로 촬영한 복사동영상 유포 공개되자마자 유저들 롤백으로 이용한 복사 아이템 제작하게 되었음
* 개인적으로 이 새기 디아블로3 인벤에서 영구적으로 비매너인으로 찍혀야 됩니다
게임을 이용하는사람에게도 기본적인 매너가 있는것인대 복사할려면 혼자 할것이지 방송에서 대놓고
나한다는식으로 카운트다운새면서 팅기는거 보여주고 제작하고 참나 영상보신분들은 할말을 잃었을 것입니다
이런 개념없는 BJ들은 시청해주면 안됩니다.
( 오후 8시30분 이시점 서버오픈 했을때 유저들 착용하던 장비들 한두개 많으면 4개씩 증발함 )
왜 기초에 발견했을시 서버를 점검 않하고 9시간 30분만인 오후 4시 30분에 긴급점검을 했을가?
문제 발생에 대해 솔직히 점검하면되고 점검후에 게임해도 된다
난 솔직히 점검 이해한다 그렇지만 왜 블리자드코리아는 사건 발생 초기에 서버닫고 점검을 않하고
발생 오후 4시 30분만에 점검을 한것일까? 이런 대처능력에 게임에 할말을 잃었다
어느 게임회사가 이렇게 서버관리를 하는가?
EXP
978
(78%)
/ 1,001
|
빠삐용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