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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1-07 12:09
조회: 14,553
추천: 62
2.4 패널 정리[게임 시스템편]패널을 직접보니 다른분들이 올린 것중에 빠진 부분들이 있는거 같아서 제가 직접 패널을 듣고 정리한겁니다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버프창변화: 무엇이 중요한것이고, 무엇이 덜 중요한것인지 중요도를 나눌 필요가 있었다 ![]() ![]() 패시브처럼 쓰이는 스킬이 사용되었을때 위에 초록색 타임바로 표시가 됩니다 ![]() ![]() 파티 플레이시에 패시브스러운 버프들 표시하는 방법 버프홀더라는 하나의 창에 정리되어 표시됩니다 솔로플레잉, 파티플레이에 비해 왜 이렇게 안 좋은가? ![]() ![]() 2.4 이후로 솔로플레이할때 몹들의 체력을 확연히 낮출것 그리고 2,3인플레이도 조금씩 감소 보자마자 터진짤ㅋㅋㅋㅋ운수가 머리에 경험치신단을 얹고 있죠 경험치 관련 아이템,보석의 효율이 70레벨부터 10%의 효율만 발휘합니다 ![]() 새로운 액션 모드 약간 뭐랄까 무한몹잡이 형태로 보여집니다 일정시간 내로 몹을 처치하면 킬수가 계속 올라가구요 ![]() ![]() ![]() 대균열 플레이시에 골드의 활용처 골드를 써서 보석업을 4번 가능하게 바꿔줍니다 물론 대균열을 깨야하고, 가격은 고단일수록 어마어마합니다 ![]() ![]() 남는 전설보석으로 아이템에 스텟붙이기 1등급당 5씩 올라갑니다 ![]() 올라가는 스펙에 따라 데미지뜨는 방식 변화 가장 높은 수치로 뜬것은 주황색으로 표기된다고 합니다 ![]() 이뻐진 죽숨ㄷㄷㄷㄷㄷ ![]() 굳이 필요한가 싶은 추종자 능력치 변화량 표기기능ㅋㅋㅋㅋ 아이템편은 진짜 밥먹고 하겠습니다 아이템쪽은 짤이 많은거 같아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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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자마자 터진짤ㅋㅋㅋㅋ








vayn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