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번역, 의역, 번역체 넘쳐납니다

참고로만 보세요

해석 못하는부분은 걍 냅뒀습니다


부두술사

철학

몇몇 특정한 피해 유형에 의존하는 지원형 캐릭터 빌드를 더 좋게하기위해, 우리는 몇가지 룬의 피해유형을 바꿨습니다

이건 앞으로도 계속될 목표입니다. 
-additional changes may be made in the future to any of our classes to make damage types an interesting consideration for character building.

우리는 우상족 아첨꾼이 동작하는 방식을 바꾸고있습니다. 이전에는 그것이 캐스팅하는동안에 발동되었습니다

이것은 특정 스킬(불박쥐 같은)로 두배 많은 우상족을 만들게 했습니다

또한 대상없이도 우상족을 생성하는것이 가능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존재하는 우상족 빌드를 지킴과 동시에, 우상족 아첨꾼이 모든 부두술사 arsenal에 잘 조합되길 바랍니다

우상족 아첨꾼은 이제 모든 스킬에 작동되며, 캐스팅하는것이 아니라 때릴때 발동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이상 단순히 허공에 캐스팅하는 것으로 우상족을 얻을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반면, 
많은 양의 적을 상대로는 더 많은 우상족을 얻을수 있다는 말입니다

불박쥐를 제외한 다른 마법과 비교하면, 일반적으로 당신은 우상족을 전보다 더 많이 얻을 수 있을것입니다

불박쥐의 경우에는, 1-3마리의 몬스터에게서는 더 적은 우상족을 얻을 수 있겠지만, 
5마리 이상의 몬스터에게서는 더 많은 우상족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혼령출몰과 메뚜기떼는 피해를 보다 일관되게 줄수 있도록 변할겁니다

크리티컬이 뜨느냐 아니냐는 이 두개의 능력들의 데미지를 너무 예측이 어렵게 만들었는데요

이것은 플레이어가 DOT 효과를 재적용할수 있는지의 여부에 특히 중요합니다(?)

부두술사는 간혹 파티에서의 위치(?)를 유지하기 곤란해하곤 합니다. (따라다니기 힘들다는 말인듯)
동시에, 우리는 각 클래스가 자신만의 독특함을 가지고 있기를 원합니다

이것을 위하여 부두술사만의 독특한 이동방식을 향상하기 위해, 맹렬한 충성심을 재 디자인하였습니다



액티브 스킬

시체거미
스킬룬 - 깡충거미
피해 유형 물리에서 독으로 변경
스킬룬 - 메두사 거미
피해유형이 물리에서 냉기로 변경

불박쥐
첫 마나소모가 225에서 150으로 감소
스킬룬 - 거대 박쥐
스킬 룬 - 굶주린 박쥐
스킬 룬 - 흡혈 박쥐
첫 마나소모가 150에서 225로 증가


덩치
스킬룬 - 무지막지
피해 유형 물리에서 냉기로 변경
스킬룬 - 어깨
피해 유형이 물리에서 화염으로 변경
스킬룬 - 성난 덩치
넉백효과가 공중에 띄우는 것으로 변경
버그 수정 : 모든 덩치 공격과 스킬이 이제 +% 원소 피해 효과를 제대로 받습니다


혼령출몰
점프거리가 70야드로 증가(몹이 죽었을때 혼령이 다른 몹한테 옮겨가는 거리를 말하는듯)
혼령출몰은 이제 증가된 크리티컬 찬스와 데미지를 전체 DOT 시간에 걸쳐 균등하게 적용합니다
노트 : 기술이 더 이상 크리티컬 데미지를 주지 않기 떄문에, 크리티컬 효과로 발생되는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을것입니다(뎀지 노란색으로 안뜬다는 말인듯)

주술
스킬룬 - 화난 닭
넉백효과가 위로 쳐올리는 효과로 변경됩니다
이제 닭으로 변해있는동안 적을 통과할 수 있게 됩니다
스킬룬 - 거대 두꺼비
무기데미지 24%에서 초당 580%로 상향
피해유형 물리에서 독으로 변경
이제 증가된 크리티컬 찬스와 데미지를 전체 DOT 시간에 걸쳐 균등하게 나눠져 적용됩니다
노트 : 이 효과의 부작용으로, 이 스킬은 더이상 크리티컬 효과를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뎀지 노란색으로 안뜬다는 말인듯)

공포
거리가 12야드에서 18야드로 증가합니다
쿨다운이 16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지속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이제 적을 움직일 수 없게 합니다
스킬 룬 - Phobia
이동불과 효과 삭제
(이 부분 무슨 스킬룬인지, 무슨 효과를 의미하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써잇는것만으로 봐서는 혼비백산룬의 경우는 몹이 기존처럼 도망간다는 뜻인듯)

메뚜기떼
메뚜기떼는 이제 증가된 크리티컬 찬스와 데미지를 전체 DOT시간에 걸쳐 균등하게 적용합니다
노트 : 기술이 더 이상 크리티컬 데미지를 주지 않기 떄문에, 크리티컬 효과로 발생되는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을것입니다(위에 혼령출몰과 똑같네요)

피라냐
스킬룬 - 수렁악어
무기피해 840%에서 1100%로 증가
데미지 유형이 독에서 물리로 변경

혼령걸음
이제 몬스터에게서 만들어진 벽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좀비벽
스킬룬 - Offensive Line
최대사거리가 24에서 28야드로 증가
스킬룬 - 발목잡는 좀비
피해유형 물리에서 냉기로 변경

좀비 들개 소환
무기피해가 12%에서 30%로 증가
버그 수정 : 좀비 들개가 물어뜯으면서 주는데미지(때릴때 데미지)가 이제 제대로 +% 원소 피해 효과를 받습니다
(기존에는 화염들개가 때릴때 물리피해를 줬던 것으로 압니다)


패시브 스킬
우상족 아첨꾼
이제 캐스팅이 아니라 타격에 따라 작동하며, and will be affected by proc coefficients
소환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

맹렬한 충성심
재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제 소환술사가 좀비 들개, 덩치, 우상족을 소환하고 있고 전투중이 아닐때, 이동속도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좀비들개를 동시에 한마리 더 추가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혼령 그릇
이제 몬스터에 의해 만들어진 벽도 혼령계에 있을때(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았을때 혼령걸음 써지는거인듯)통과할 수 있습니다

좀비 조련사
이제 당신의 좀비들개와 덩치의 생명력 뿐만아니라 부두술사의 생명력도 20%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