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테섭에서 여러가지 세팅으로 실험해보았습니다.

지금과 크게 달라지지 않고 나온다면

1번2번세팅이 가장 좋을것으로 판단됩니다.

 

 

1. 불멸5 + 황야2 + 통탄 + 왕실 + 화합  /  증통제 + 태극 + 갇힌자

 => 이세팅이 딜 + 생존면에서 가장 안정적이었습니다.   

      분쇄가가 딜의 핵심입니다. 불멸6셋효과 + 통탄2중첩으로인해 안정적 딜을 보입니다.

 

2. 불멸5 + 황야2 + 통탄 + 왕실 + 원소반지  /  증통제 + 태극 + 난해한변화(방어형보석)

 => 1번세팅에비해 딜이 좋습니다. 다만 물리데미지에 끔살나는경우가 있습니다. 

      무기에서 활력을챙겨서 피통100만 이상이면 해볼법합니다.

 

3. 불멸3+황야5 or 불멸5+황야3  / 왕실필수 + 화합 or 원소반지

 => 1-2번세팅에비해 딜이나 생존이 조금씩 모잘랐습니다.

 

 

4. 황야6 + 통탄 + 화합 + 황도궁 + 불카토스 

 => 이세팅에대해 궁금한분들이 많을텐데요. 일단 선조 못불러요 아니 부를수가 없어요. 선조와 광전사를 황도궁반지로

      쿨타임을 줄인다는건 무리가 있구요.

      제가 선조없이 재감42%까지 만들어서 실험해봤는데 광전사 무한유지가 힘듭니다.

      중간중간 풀리는 경우가 더러 있어요. 불카셋이 공속30% 적용이 된다면 무리없이 유지는 될듯합니다

      하지만 재감 챙기느라 빵구난 딜이 문제입니다. 아직은 해볼만한 세팅이 아닙니다. 나중에 좀더 연구가 필요합니다.

 

 

아... 추가적으로 깨어진약조 반지.... 이상합니다. 테섭 초반에는 기본극확5%에 + 광전사10% 여도 버프가 잘만유지가 되었는데 테섭중반에 한번 패치되고나서 (미친 선조버프) 실험해보니 버프가 잘 안터집니다. 뭔가 변화가 있었던거 같은데

이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