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골수 야만유저는 아니지만 부두와 야만 딱 두개만을 애정을 가지고 연구하며 둘다 랭킹에 올려놓은 유저입니다.

석제공자들이 야만에게 불만이 많으신것같아 끄적여봅니다.
첫째로 석제공자마다 야만에게 바라는게 다릅니다.
어떤 석제공자는 단순 이속.신단 셔틀로 생각하는 사람이있는가하면
어떤석제공자는 딜러로써의 (게이지딸) 역활을 원할수도 있죠. 야만은 어느장단에 맞춰야 할까요.
말씀을 해주셔야압니다. 이속 신단셔틀? 뭐 까짓거 딜안해도 된다는데 몸이편한데 누가싫어하겠어요.
대신에 빠른속도와 딜을 원하시는거면 석제공자분께서 천벌차시고 야만에게 어정쩡한 이속세팅에 딜까지 요구하지마십시오.
정 원하시면 면접이라도 제대로 보시면서 스킬하나하나 템하나하나 보시면서 가려받으세요.

다음으로.
솔찍히 병신같은 야만들 꽤있는거 인정합니다.
석제공 딜러황야 구하면 정랩 1000이넘어서도 와서 병신짓하는사람많습니다. 조심스럽게 최대한 돌려물어보면 그러더군요. 대충키우는 캐릭이라 그렇다고.
네. 그렇습니다 정랩은 공유이고 병신같은 야만이 병신같은 짓을 한다고 그사람이 야만유저라는법 없습니다.
악사든 성전이든 뭐가됬든 타클래스 애정가지고 키우고 있는 양반이 어설프게 템만 맞춰놓은 야만용사가지고 석제공팟 딜러로 하겠다고와서 개판치는게 열에 아홉입니다.
병신같은 야만을 만났다고 야만게시판에와서 징징대지마시고 1:1로 해결보시기 바랍니다.
가뜩이나 패치후 야만 버프소식에 한번 키워놓기만 했던야만 끄집어내와서 정랩믿고 석제공딜러랍시고 들어와서 템먹어놓으려는 양반들이 부지기수입니다.

야만게시판이 야만에대한 애정을 가지고 연구하고 즐기는 분들이 모여서 의견도 나누고 하는게시판입니다.
이런 게시판와가지고 야만들 왜이러냐 너네왜이러는거냐 이러면 야만에 애정을 가진 유저라면 곱게봐주기 힘듭니다.
더군다나 어디서 이상한애 만나고와서 대부분 그런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시니까요.
야만에 대해 궁금한걸 묻는건 괜찮습니다.
하지만 일반화 시켜서 싸잡지마십시오.
ex) 야만들 왜이러는거죠? <-이런식으로
뭐든 좀 좋다 상향된다하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나도키울래하는 양반들이 마우스잡고 움직이는 야만용사는
야만용사유저가 아닙니다. 그런사람들과 싸잡지말아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