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게에 나온수치는 추가피해 합연산그룹내에서만 나온수치고

 

추가피해만 갖고 최종딜이 나오는게 아니니 각종 딜버프 토탈해보면

 

움찔 추피25%가 있고 없고에 따른 최종딜 차이는 6.6%정도

 

움찔움찔거리는 부류는 아마도 저 추피25%가 진짜로 최종딜에 25%만큼 차이난다고 생각해서 그런듯

 

움찔이 빠지고 생구가 분노수급용이하고 디질일이 없게 세팅이 된다면 얻을수있는 이득은

 

생구생산량자체가 비교가 안되고 걍 수도에 붙어서 말뚝생구가 가능해짐 돌려깎고 자시고 할필요가 없음

 

아즈,제피를 찬다면

 

융뻥시 피한다고 빠지는 그몇초도 아깝 닥치고 선망질~

 

감전시 감전 날라오는방향 법사앞에서 쉴드치고 닥치고 선망질~

 

생구가 디질일이 없기에 생구플레이가 과감해지고 시야가 넓어짐

 

생구가 곧 딜이자 생명력회복인데 6.6%짜리 움찔과 비교라......

 

비전력이 유지되는 상황에서 오버생구는 잉여자원이 아니라 피통을 유지시켜주는 일타쌍피라는 소리

 

막강한 강인함을 바탕으로 생구가 공속세팅으로 갈수가 있는데 막보때 생구나오는 양에서 차이가 생김

 

움찔넣고는 공속세팅해바야 막보때는 심판효과받기에 움찔 공속세팅도 상관없지만

 

몹많은 뭉태기 얼마 때리지도 못함 왜냐? 분노가 달아지거든 그럼 플레이에 소극적이지

 

돌려깎기해야되고 그만큼 생구가 덜나오고 융뻥나온다고 피하고 감전아프다고 빠지고

 

보른케인으로도 머 몇단을 아무걱정없이 가네마네하지만 그사람들이 위에 말한

 

세팅을 하면 더 편하게 안정적으로 더 높은 고단이 가능하단소리

 

먼 세팅이 좋네마네 할필요없고 남에게 강요할 필요도 없음 걍 자신이 맘에드는거 선택하면됨

 

(대세에 따르기 좋아하는 부류들은 결국 흐름에 따라가게 되있음)

 

 

 

그외 추가팁

 

몹을때려서 나오는생구(선망질이나 솔라늄착용 적계기술로 피해시)는 최대13개전후가 한번에 나올수있는 갯수인데

 

화면에 생구를 안먹고 계속나두면 생구가 더 나오질 않음. 빨리 수거해줘야 또다시 나옴

 

(만약 생구13개 뽑아놓고 5개만 먹으면 몹뭉태기에 선망질 날려봤자 5개밖에 안나온다는 소리. 따라서 한번에 

 

빨리 먹어줄수록 딜레이없이 초당10여개씩 쏟아짐. 그래서 획반이 중요함 살짝만 움직여도 거의 다 먹어주니)

 

(단,생구율법이나 공갈로 생성되는 생구는 화면에 생구갯수에 제한이 없이 계속 생산됨)

 

법사는 비전력갈구때문에 걍 쏟아지는대로 빨리빨리 생구수거하고 생산하고 해야됨

 

생구가 쏟아지는 상황에서 생구를 동시에10개먹는다고 손해보는게 절대 아니라는 소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