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 익숙해지니깐 분쇄황야만큼은 아니어도 둘중 선택해서 키워도 나쁘지는 않을 정도는 되네요...
정랩 2200에 110단은 5분나오고 105단은 꼬맹이 카나이에 넣고 질주넣고 천벌끼고 달려도 3분 중반나오네요...황야보다 1분정도 늦는것 같아요..물론 장비하고 전설보석 칼데가 뒷받침 된 상태입니다.
현재 125단 정도 클리어한 상태고 기교부릴 실력은 안되서 황야랑 깡딜로 동스펙으로 비교해보니 110단~125단은 광분신셋이 좋았습니다. 그 이상은 수동분쇄가 어느정도 영향을 미칠지는 모르고 정랩 2200으로 황야가 어느정도 올라갈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제실력으로는 광분이 더 좋았습니다. 
광분의 치명적인 단점은 역시 몸빵이네요...광전사가 되든 안되든 고단에서는 쉽게 무너집니다...

주로 공격방식은 비전이나 장판등 원소공격에 약하다보니 쫄하고 정예무리는 쫄부터 정리하고 광전사 타이밍이나 혹은 쫄이 거의 남지 않았을때 정예 닥돌후 때리면 순삭됩니다. 맹돌로 이리저리 원소공격피하면서 쫄부터 정리하면 쉽게 무리없이 폭딜을 넣을 수 있는 구조가 되더라구요...그전 PTR영상 올라올때 영상보고 황야 집자메셔 딜정도 되는것 같았는데 역시 그정도는 되는것 같았습니다. 막상 세팅하고 키워보니 광분신셋 마음에 드네요..황야로 하면서 항상 정예잡는게 지루하고 쫄몹들이랑 정예끌고 다니면서 잡았는데 이제는 뭐 그냥 순전히 광분 딜링으로 잡으니 만족합니다.

일균이나 저단 스피드 세팅은 황야만큼은 아니지만 만족할만큼 빠르게 세팅 할 수있는 구조가 됩니다. 황야보다 조금 느리지만 그렇다고 부족하진 않아요...황야보다 세팅의 자유로움이 더 많습니다.

부족한 부분도 보이지만 현재로서는 만족하고 조금더 패치되서 보완한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