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아3는 정말 오래한 아저씨인데 모르는 것 투성이 입니다. ㅠ


이번 시즌은 부두술사 (처음 해 봤습니다.) 하다가 너무 일반 균열을 따라가지를 못 해서..ㅠ


미지의 수정 좀 얻으려고 잠시 수도사 했다가 아 너무 재미있어서..최근에는 수도사만 합니다.


어저께인가 칼데산 70 짜리인가 하나 무기에 바르고 102 단 클리어 했습니다.


용오름 스킬 쓰고 운영이랑 제 허접한 아이템ㅠㅠ 어떤 것 부터 바꿔야 할 지도 좀 도와주세요..


그런데 여태 할 때는 레페 어깨 안 쓰고 타락 만들어서 쓰고 그냥 카나이에  천벌 넣고 하다가


어제 레페 어깨 쓰고 스킬은 평안(승천) 빼고 용오름으로 바꾸고, 하위신 차고 카나이 핀토 넣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보석을 제이의 보석을 쓰고 있는데 용오름(응폭)으로 땡기고 나서 


오잉??


??


제가 다시 날아차기(이름도 생각이 안 나네요..)로 거리 벌려서 종을 쳐야 하는 건가요?


그러니까 용오름 쓰고 - 날아차기 - 거리확보 - 종치기


이게 맞는지요?


전에 타락 어깨 쓸때는 그냥 적당히 거리두고 종치다가 승천만 사용했었는데 용오름 쓰는게 딜이 더 들어가고 있는건지 잘 모르겠어서..


혹시 용오름 쓸땐 제이 보석을 안 쓰는 건지? 제가 뭘 잘 못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핸드폰 앱으로 제 캐릭터 캡처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저는 어떤 아이템을 일순위로 바꾸는게 좋을지도 궁금합니다. 


저는 yAAn#3514 입니다. 현재 880 레벨인가 그렇고, 101 단 했을 때 878 정도 되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