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사냥꾼

기술

올가미 폭탄
- 폭발 반경이 7미터에서 17미터로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 룬 - 강화 폭탄
- 폭발 반경이 14미터에서 20미터로 증가하였습니다.

회전 표창
- 회전 표창은 이제 거리와 대상에 상관없이 언제나 투사체가 발사되게 됩니다.

동료
- 3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생겼습니다.
- 모든 동료의 공격 속도가 1.5/2초(당 1회 - 역주)에서 1초(당 1회 - 역주)로 감소하였습니다.
- 동료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30%에서 38%로 증가하였지만 더 이상 극대화 피해를 주지 못합니다.
- 동료의 공격력이 이제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습니다.
- 스킬 룬 - 늑대 동료
- 늑대 동료가 이제 더욱 잘 버티는 애완동물로 재설계되었습니다:
- 이제 좀비 개와 비슷한 정도로 버티게 됩니다..
- 새로운 공격 : 10미터 범위, 120도 전방에 무기 공격력의 94%만큼 피해를 주는 가르기 공격이 새로 생겼습니다.
- 스킬 룬 - 거미 동료
- 거미 동료가 이제 더욱 잘 버티는 애완동물로 재설계되었습니다:
- 이제 늑대 동료보다 약간 더 잘 버팁니다.
- 새로운 공격 : 10미터 범위, 120도 전방에 무기 공격력의 38%만큼 피해를 주면서 적중한 적에게 2초간 60%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가르기 공격이 새로 생겼습니다.
- 스킬 룬 - 멧돼지 동료
- 멧돼지 동료가 이제 더욱 잘 버티는 애완동물로 재설계되었습니다:
- 이제 거미 동료보다 더 잘 버팁니다.
- 새로운 공격 : 단일 대상에게 무기 공격력의 38%만큼 피해를 주는 공격이 새로 생겼습니다.
- 초당 (155 @ 60)(<-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습니다;)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악마 사냥꾼의 모든 저항력을 15% 상승시켜 줍니다.

회피 사격
- 스킬 룬 - 유산탄이 "강화(Hardened, 가칭)" 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강화"룬은 3초간 방어력을 50% 증가시키는 대신 공중제비를 넘지 않습니다.
- 스킬 룬 - 작별 선물
-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45%에서 55%로 증가하였습니다.
- 공중제비를 넘을 때 떨어뜨리는 독 폭탄의 폭발 대기 시간이 1.2초에서 0.6초로 감소하였습니다.

자동 쇠뇌
- 소모되는 자원이 절제 10에서 증오 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55%에서 88%로 증가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두 개의 자동 쇠뇌를 동시에 설치할 수 있지만, 대신 8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생겼습니다.
- 자동 쇠뇌는 더 이상 극대화로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 스킬 룬 - 불 뿜는 쇠뇌
-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8%에서 15%로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 룬 - 감시의 눈
- 감시의 눈 스킬이 다시 디자인되어, 이제 지속 시간을 늘리는 대신 재사용 대기 시간을 2초 줄이게 됩니다.
- 스킬 룬 - 고통의 사슬
-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80%에서 100%로 증가하였습니다.

어둠의 힘
- 기본 스킬 효과가 변경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의 20%를 회복하는 효과를 3초 동안 부여하던 것에서 이제 적에게 주는 피해의 15%를 회복하는 효과를 5초 동안 부여하게 됩니다.
- 스킬 룬 - 파멸의 밤
- 3초간 매초마다 증오 4를 회복하던 것에서 이제 5초간 매초마다 증오 3을 회복하게 됩니다.
- 스킬 룬 - 핏빛 달
- 적에게 주는 피해의 30%를 회복하는 효과를 3초 동안 부여하던 것에서 이제 적에게 주는 피해의 25%를 회복하는 효과를 5초간 부여하게 됩니다.
- 스킬 룬 - 어스름
- 어둠의 힘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3초 -> 5초 - 역주) 받는 피해가 65%만큼 감소하던 것에서 이제 35%만큼 감소합니다.
- 스킬 룬 - 그림자 밟기
- 어둠의 힘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3초 -> 5초 - 역주) 이동 속도가 40%만큼 증가하던 것에서 이제 30%만큼 증가합니다.

쐐기 덫
- 스킬 룬 - 끈끈이 덫
- 폭발 반경이 8미터에서 16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룬 - 탄띠가 새로운 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울리는 폭발(Echoing Blast, 가칭)"
- "울리는 폭발(가칭)" 룬은 각 폭발마다 1초씩 간격을 두고 폭발하는 쐐기 덫을 3개까지 설치할 수 있게 하며, 독 피해를 줍니다.

난사
- 이동 속도가 65%에서 75%로 증가하였습니다.
- 증오 소모량이 16에서 12로 감소하였습니다.
- 스킬 룬 - 평정심이 새로운 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잉걸불 난사(Emberstrafe, 가칭)"
- "잉걸불 난사(가칭)" 룬은 플레이어가 지나온 자리에 2초간 지속되는 불길을 남깁니다. 이 불길은 초당 무기 공격력의 65%의 피해를 줍니다.
- 모든 룬은 이제 활성화시 적 사이를 관통하며 이동할 수 있게 합니다.

도약
- 이제 이동 제약 효과(가두기 포함)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 효과를 없앱니다).
- 스킬 룬 - 잉걸불
- 이제 3초간 무기 공격력의 1500%만큼의 피해를 주던 것에서 300%만큼의 피해를 주게 됩니다.
- 이제 불길이 중첩될 수 있습니다.
- 스킬 룬 - 묘기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되었습니다.

지속 효과

맞춤 개조
- 이제 한 번에 세 개까지 자동 쇠뇌를 설치할 수 있게 합니다.
- 또한 이제 한 번에 여섯 개까지 쇠못 덫을 설치할 수 있게 합니다.

마비 덫
- 피해 감소 효과가 25%에서 20%로 감소하였지만, 이제 수류탄과 자동 쇠뇌에도 효과가 적용됩니다.

완벽주의자
- 이제 기존의 절제 소모량 10% 감소에 더하여 생명력, 방어력, 그리고 저항력을 10%씩 증가시킵니다.

사냥의 전율
- 사냥의 전율 스킬이 다시 설정되었습니다:
- 매 7초마다, 플레이어의 모든 증오 사용 스킬은 적중된 적을 2초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모든 적은 7초에 한 번씩만 이동 불가 상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자동 쇠뇌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이제 사용 가능할 때마다 버프 아이콘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