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호쾌하고 재미있네요.

 

플레이 스타일도 많이 다릅니다.

 

부정다발은 일반몹도 다 잡으면서 전진한다면, 어둠투검은 일반몹 거의 무시하고 정예컷만 하고 다니는 정예 암살자 스타일

 

스킬은 투검, 복수, 어둠의힘, 도약  고정이고 나머지 2개 스킬은 자유로워서 이것저것 세팅해보는 맛도 참 좋습니다.

 

무엇보다 '궁수'에서 '암살자'로 전직한 것 같아 재미있네요.^^

 

궁수 질리신 분은 추천합니다.

 

부정셋과 어둠셋 비교시 비슷한 수준이라면 어둠셋이 정예나 보스킬 시간이 훨씬 짧습니다.(1:1은 완전 짱입니다!)

 

정예 잡고 달리고 달리고~~

 

덫 깔고 투검 난사하면 마치 디아2에 어쌔씬 하는 거 같네요.^^

 

비인기류라 관심 없었는데 고대 카를레이 먹고 3일 동안 세팅해서 돌아보니 꽤 재미있어서 악게에 추천하러 왔습니다.ㅎㅎ

 

전 오히려 부정다발보다 어둠투검이 더 재밌더군요.

 

부정은 일반몹까지 가는 길 다 쓸고 가야되는게 좀 답답한데, 어둠은 정예컷 빠르게 하면서 달리니깐 부정보다 속도도 빠르고 컨트롤 하는 재미도 있고요.

 

템만 모아놓고 아직도 안해보신 분은 꼭 해보세요.

 

재미있습니다!

 

 

 

*부정다발처럼 '말뚝 후 전진'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손 바쁜거 싫어하시는 분은 좀 안맞을 순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중저단은 강한자, 갇힌자, 신속의곡옥 추천(all 에메랄드)

중고단은 고통받는자, 갇힌자, 난해한변화 추천합니다.(all 다이아몬드)

 

*템 파밍이 가장 어려운 부분은, 목걸이 나침도(번피에 쌍극), 성스러운 살상(번피,극확,재감)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화살통은 정말 뽑기 500번도 넘게해서 그나마 쓸만한거 하나 건진거 같네요. 고대도 아니고 일반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