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네타의 보복 이런때 빛을 발하는군요. 한 번 시도해 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서 제가 임의로 맞춰본 빌드 올려봅니다.

간단합니다. 일단 시미즈 악몽이 아닙니다. 시미즈 악몽은 요새 쇠뇌가 필수죠.
그러므로 (투구 6, 반지 12(2개), 손목 방어구 6, 목걸이 10) 요 부위들에서 극확을 최대치로 끌어올려야 합니다.
극확을 챙기지 않는 시미즈와는 달리 극확 확보가 중요합니다.
장비는 일반 악몽 악사와 비슷합니다.

-장비 셋팅-

무기 : 다네타의 보복(피해, 활력, 민첩, 절제), 새벽(피해, 광피, 민첩, 절제)
투구 : 레오릭 or 구네스(극확, 활력, 민첩)
어깨 : 집중의 어깨걸이(재감, 광피 or 활력, 민첩)
장갑 : 서리불꽃(극확과 극피 필수, 모저 or 활력, 민첩)
갑바 : 지하 세계의 흡혈귀(민첩, 활력 or 모저, 칼부피해, 절제)
바지 : 얀씨(민첩, 활력 or 모저)
반지 : 으뜸가는 주인(극확과 극피 필수, 민첩 or 피해), 의연(극확과 극피 필수, 민첩 or 피해)악세사리에 있어서 가장 최상옵은 피쌍극입니다.)
목걸이 : 지옥불 목걸이(약자 도태, 기민함, 매복, 궁술 중 택 1), 지옥불이 없으시다면 고대 승천 번피 목걸이도 괜찮습니다.)
허리띠 :천둥신의 박력(민첩, 모저, 활력)
신발 : 빙벽의 등반자 or 환영 장화(모저, 민첩, 활력, 이속)
손목방어구 : 파르산(모저, 극확, 민첩, 활력)

장비 셋팅은 이러합니다.(아직 베타 버젼이기에 허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조만간 더 연구해서 완전체에 가깝게 설계해 보겠습니다.

-기술 셋팅-

지속기술 : 약자 도태, 기민함, 매복, 궁술(지옥불이 없다는 전제 하, 만약 지옥불이 있다면 완벽주의자나 피의 복수를 챙김.)

일반 기술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변경 가능합니다. 이건 제 캐릭터 기준 스킬창 상태입니다)

마우스 왼쪽(난사 - 살얼음)
마우스 오른쪽(칼날 부채 - 정조준)
1(도약 :  이중도약)
2(전투 준비 : 격려)
3.(동료 : 입맛대로 ㅋ)
4.(복수 : 분기충전)

-카나이-

무기 : 그린스톤
방어구 : 구네스 or 레오릭
악세사리 : 원소의 회동

여기까지가 제가 지금 70단 클리어한 세팅 상태입니다. 아직 완전체가 아니기 때문에 더 연구가 많이 필요할듯 하지만 충분히 가능성 있어보여 메커니즘 설명 드리겠습니다. 한번쯤 시도해 보시는 것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 메커니즘 -

일단 다네타의 보복 무기의 룬은 도약 - 사냥감 몰이 룬입니다.(사냥감 몰이 - 적을 뒤로 밀쳐내며(플레이 사실상 공중으로 띄우는 수준)1.5초동안 기절시킨다)
여기서 손목 방어구의 중요성이 나타납니다. 파르산을 손목 방어구에 착용합니다.
여까지만 해도 생존력에 관련해서는 엄청난 시너지효과를 보게 됩니다.
도약으로 몹들을 뭉치고 몇번 도약연속으로 3번에서 5번 정도 바닥을 쓸다 보면 절대 죽을 일이 없습니다.
단, 여기서 중요한것은 절제를 최대 86(장비 파밍이 좀 힘들 수도 있겠습니다...ㅎ, 전투 준비 격려 룬은 필수!)까지 챙겨야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예를 들어 50마리를 연속도약으로 1.5초간 기절시켰다고 치면 50 * 12(최대치) = 600의 시너지를 얻을 수 있으며
그 이상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거기다가 기민함 지속기술에 지하 흡혈귀까지 착용하게 되면 80단 가도 죽는일이 거의 없는 것을 직접 플레이 해보며 체험해봤습니다.
지속 기술 완벽주의자로 절제 소모를 최소화 시키고 동료로 멧돼지를 쓰시고 도약 컨트롤 조금만 하시면 몸빵탱킹이 매우 좋습니다.
일단 절제가 생명인 빌드인지라 아이템의 파밍 난이도가 극혐이겠네요
저같은 경우도 지금 새벽에 절제가 붙지 않음.. ㅜㅜ
여튼 도약 - 이중도약 룬으로 애들 기절시키는 횟수는 10번 이상입니다.(도약을 10번이상 연속으로 사용 가능)
그리고 칼부 중첩을 모으면서 기절시킨 후 1번 난사를 퍼부어 주면서 칼부를 번피에 맞춰 터뜨리는 식으로 플레이 하는 겁니다.
오픈 빌드, 적이 많으면 많을수록 오히려 유리해지는 악몽의 특성에다가 다네타의 보복 * 파르산 까지 거들어 최고의 안정성 플레이를 보장 가능한 빌드라고 개인적으로는 장담합니다.
그리고 난사 - 살얼음 룬을 착용하고 난사를 갈겨대면 장갑 서리불꽃의 효과로 애들이 거진 다 빙결됩니다.(50% 확률)
애초에 무한 복수 분기충전으로 증오 생성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소모 기술만 사용하기 때문에 증오가 딸리지 않냐는 의견이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도약을 구르면서 번갈아서 난사를 갈기고 다시 도약 이런식으로 하면 1.5초사이에 분기충전 + 기본 증오생성으로 난사를 못쓸 정도로 증오가 바닥날 일은 거의 없습니다.
연속도약으로 1.5초씩 기절시키면서 칼부 중첩 시간 및 생존시간 획득도 꽤 시너지가 큽니다.
기절하는 동안도 몹들이 공격할 수 없으며 연속으로 계속 기절시킨다면 뎀이 들어올 일도 매우 빈도수가 낮아집니다.
보스몹 한마리에 있어서도 기절 효과를 톡톡히 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좀 변절되고 신선한 빌드인지라 부족한 점이 많을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더 연구를 해봐야 겠습니다만, 지금 설명드린 빌드로도 충분히 안죽으시면서 몹몰이 폭딜이 가능합니다.
좀 더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조만간 다시 완전체에 가깝게 빌드 설명 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아직 허점이 있을 수도 있을 거 같아 이정도만 글 올리고 마치겠습니다.

글 괜찮으시면 추천 마구 날려주세요~~ㅎㅎㅎ

수정 P.S. 많은 격려와 추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더 연구해서 대균 도전 영상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