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에 재료 모아둔 게 좀 있길래 (정강이뼈?) 할 것도 없던차에 초상화나 모아보자고 소몰이 지팡이 재료 모으는데 대략 30분-1시간만에 도면이랑 싹다 모아서 소몰이 만들었네요. (재잘재잘, 무지개물은 원트에 먹고, 도면이랑 버섯이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어요.)

무튼 그래서 이제 초상화 먹어야지 나는 될놈블로니까 하고 악사로 돌려다가 손가락이 너무 아픈 거에요. 공포 여세 스택 유지도 귀찮고 해서 그래서 아 성전 다시 키워야 겠다 하고, ‘이번 시즌은 또 축성 시즌이지 않습니까?’

대장장이한테 양손 도리깨 만들어서 카나이 3번으로 만들었더니 또 이게 한 번에 질주 도리깨 떠주구.. (축성 바르고 경험치 보석 박아두고.)

카달라 한테서 희귀 방패 작업 했는데 또 여기서 고대 군마방패 옵 좋은 거 떠주구.. (경험치 보석으로 레벨 삭제 해두고)

사실 이번 시즌 성전은 저 두개 나오면 이미 템은 다 모은 느낌인지라 그렇게 1렙 성전으로 고행6으로 무리없이 계속 알록달록동산에서 놀았드랬죠.

그러다 만렙되서 잠깐 용기 셋트 한 30분동안 해서 맞춰주구..
이후부터 지난한 초상화 작업을 했어요. 어제 저녁 9시-10시 사이부터 새벽 5시 조금 넘어서까지요.

판당 1-2분 컷이니까 적어도 시간당 빠르면 30판 이상 가까이는 꾸준히 돌았던 것 같아요. 근데 못 먹었습니다.

이번 시즌 복귀한 사람인데, 복귀한 날 우연히 무지개방 열렸길래 들어갔는데 거기서 우연히 우날을 원트에 먹은 사람으로서 나는 될놈블로다 (평소에도 먹고 싶은 템이나 필요한 거 있으면 잘 나와주는 편) 라는 생각으로 돌았는데 말예여!!

제가 새벽 5시 무렵엔 몽롱한 표정으로 그런 생각을 했답니다.
윌리엄이라는 ㅅㄱ가 있긴 한건가..? 패치되서 몹 삭제된 거 아닌가
그리고 가끔 올리버 이 ㅅㅅㄱ가 윌리엄인줄 알고 신났다가 빡쳐서 학살 하기도 했지유..

 오늘도 저녁에 달릴 예정입니다만.. 오늘은 꼭 먹고 싶네요.

이제 이걸로 시간 낭비하고 싶지 않아요 징징은 과학이라면서 왜 안주냐구요!!! ㅠㅠ 블쟈는 내게 초상화를 달라!!!!!


짤은 미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