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설명.

 

1.미리내

 

주 속성 : 적중 시 15% 확률로 근처의 적 한 마리에 천벌을 내려 무기 공격력의 2000%만큼 신성 피해

추가설명:근처의 적이라고는 돼있지만 그냥 일반 발동입니다.

             스킬 한번에 다수의 몹에게 발동 가능합니다.


보조 속성 :5초마다 근처의 무작위 적 한 마리에게 미리내 발동(근처라고는 하는데 한 40m밖의 적도 타격)
1등급 당 : 무기 공격력 40% 상승

 

 

2.번개의 화관

 

주 속성 : 적중 시 15% 확률로 번개의 화관 강화 효과를 얻어 3초 동안 매초 무기 공격력의 600.0%만큼 번개 피해

추가설명:15번으로 나눠서 데미지를 입히며 자기 버프형식입니다.

             몹이 2마리일경우 각각 7~8번. 3마리일 경우 5번씩 정도로 그냥 무작위로 타격합니다.

             즉 데미지가 분산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중첩은 되지 않으며 발동중 다시 발동시 지속시간이 다시 3초로 충전되는식입니다.

             15번에 걸쳐서 피해를 입히기에 피해량이 일정치 않으며 피해량의 폭도 상당히 큰편입니다.

보조 속성 :번개의 화관의 효과를 받는 동안 이동 속도 25% 증가
1등급 당 : 매초 무기 공격력 10% 증가

 

피해 비교.

 

0등급 2000% vs 1800%

1등급 2040% vs 1830%

2등급 2080% vs 1860%

3등급 2120% vs 1890%

 

25등급 3000% vs 2550%

등급을 올리면 올릴수록 매등급마다 피해량의 격차가 10%씩 벌어집니다.

 

1.단일몹 피해 비교.

 

위의 피해 비교만 확인해도 상당히 차이난다는걸 알수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더 파고들면 피해 기대값은 더 많이 차이납니다.

그 이유는 3초안에 2번 이상 발동될때가 있기 때문입니다.

미리내의 경우엔 그대로 x2배가 돼지만 화관의 경우엔 발동시간에 따라서 x1.06~2배입니다.

25옵까지 합치면 그냥 이걸 왜 비교하고 있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2.다수몹 피해 비교

 

이건 단일몹보다 더 심합니다.

미리내의 경우 각 몹에게 따로 발동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관의 경우엔 자기 버프형식이라 발동시 데미지를 분산 시킵니다.

 

예를 들어 몹이 10마리가 있고 범위 기술을 한번 사용해서 3번이 발동됬다고 칩니다.

1.미리내는 10마리중 3마리에게 각각 3000%의 데미지를 줬습니다. 총 피해량은 9000%입니다.

2.화관은 중첩이 되지 않는 자기 버프이기 때문에 2550%의 데미지를 170%씩 무작위로 골고루 뿌려줬습니다.

  총 피해량은 2550%입니다.

 

 

보너스.

신성피해가 없는 야만용사로 피해 비교를 해봤습니다.

 

공정성을 위해 패시브는 전부 공격과 관계없는걸로 바꿧습니다.

 

공격력 87만 번피 72% 화관 35등급= 틱당 평균 400만

                            미리내 29등급= 평균 3400만

 

레오닉 잡으러 갔습니다.

 

실험 결과 미리내가 더 빨리 잡혔습니다.

 

그냥 번개의 화관. 발동 횟수 중첩되기전에는

쓰레기에 잉여니까 쓰지 않으시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