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에 말씀드립니다 이 트리는 휠트리를 조금이라도 더 살려보고자...여러분의 조언과 참여로 발전시켜나가고 있는트리랍니다...속성데미지를 화합반지(파티원이 차야함)..속성목걸이(더럽게안나옴)..선조(고단가면 선조님들조기퇴근)...추종자(솔플에국한)에 기대지않고 야만스럽게 해쳐나가고 파티의 한축이

될수있길바랍니다....현제 바바역시 극딜 케릭이 유행하지만...다른 다양한 스킬트리로 조금더 즐기는 게임이 되었으면하는 바램입니다...파티원앞에서서 탱하는 맛도 재밌답니다.

 

<추종자 선조 속성면역목걸이 화합반지는 착용하지않고 테스트 했습니다.>

 

여러분의 말씀대로 ver1의 경우...딜이 안나왔습니다...쌍수로 휠윈드의 피회복을 보충해볼요량이였는데...

주스탯을 초생+적생에 투자해 버리는 바람에....오히려케릭이 약해져 버렸답니다.

그래서 ver2는 다른 방법으로 접근을 해봤습니다...

 

최소생명력의 100만넘기기...여러가지 이유가있답니다.

1)여유로운 체력은 한방에 케릭이 훅가는걸 막아준다.

2)휠윈드(피훔치기)의 1%피회복량이 1만이넘어(체력량에비례하여증가)주스탯하나를 이득본다.(꽁짜)

3)전장의함성(활력)+패시브(고무적인존재)로 인해 정복자포인트와 아이탬주스탯을포기하며 초생을 투자하지않아도된다

  약 28000의 초생증가...파티원과 소환수들포함 약 20000의 초생버프를 주어 플레이를 원활하게한다.

4)패시브(근성)과 시미즈의도복 의 효과를 피통 35만부터 보기에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진다(데미지 50퍼감소+분노소비75퍼감소+휠윈드적중시 100%피회복...총체력이 60만이라면 21만부터효과-ver.1의 실패이유)

 

왜 초생에 집착하는가??....고단으로 넘어갈수록(39단까지 진행해봄)...메즈를 겸하진 않고선 케릭들이 버티기가 힘들어집니다...그러나 바바들의 소분생(분노를 소모해야 피가참) 적생(때려야피가참-투척바바제외)이런 생명회복기들은....딸피상태에서 다시 전투에 끼어들지 못하는 야만스럽지 못한 행동을 하게만듬 ㅜㅜ니다..

그래서 로드가돌반지와+초생 이라는 공식이나왔고 피가 적어질수록 초생의효과가 두배까지 증가해서 휠윈드(소용돌이)와같은 힛트앤런 스타일의 공격과 궁합이 잘맞는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더불어 시미즈도복효과와 근성패시브효과와 시너지효과가 있어서 여러모로 고단으로 갈수록 중요한 생명력회복기가

될겄이라 생각했습니다.(현제 초생 6만정도+적생2만 정도의 효과를 보고있습니다...총체력량이 증가할수록 이값도 증가하구요)

<초생력 테스트>

 

현제 까지 늘려본 최대 피통은 130만입니다...잘하면 150만까지도 가능할것같구요...

셋팅을 하다 현제는 100만으로 줄여논 상태이구요...다음 버전에선 피통을 늘릴지 재감을 늘릴지 결정할겁니다.

 

그럼 스킬에 대한이해와 연구

 

소용돌이- 당연히 시미즈도복의 효과와 시너지되어 25퍼미만시엔 전타격이 체력의 1%만큼의 적생효과를 추가합니다...

            생존가+회피기+공격기 세가지의 효과를 가집니다.

지진(함몰)-광전사진노를 쓰다가 함몰이 더 몹도 이쁘게 모아주고 휠윈드타격과 지진 타격이 한곳에 집중되게

               도와줍니다.그리고 컨트롤이 나쁜 저를 편하게해줍니다....휠 편하려고 쓰는거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더중요한건 도약공격(안전착지)와 시너지효과가 있답니다.

               그리고 도약과 함께 빙결이나 폭발이 일어날때 몹들을 범위에서 살짝옆으로 옮겨와서 딜도 가능하죠.

               몹을 모아서당겨버리서...  파티후방서 딜러들에게 몹이 새질않게 해주구요(운수수도의 그것과 비슷함)

도약공격(안전착지)-네 지진셋효과로 3번점프시마다 함몰지진이 일어납니다...그리고 이쁘게 모아진 몹한마리마다...

                            3초동안 방어도가 50퍼 증가합니다. 전장의함성 이 방어도 20퍼 올려주시는건 아시죠?

                             어마어마한 버프입니다...비전 한중앙에 떨어져도 사는이유가 안전착지의 덕도 크답니다.

                             테스트중 평균적으로 동랩몹의 데미지 -93%를 줄여주는것을 확인했구요....

                             고통감내 보다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보다 쿨이 짧고 고감의 50퍼데미지감소와

                             비교도 안되게 좋습니다. 그리고 방어와 동시에 공격기(지진3중첩)이죠...스킬창을 하나더번거죠

전투격노(유혈사태)-휠윈드에 조금이라도 도움되라고 써보고 테스트해보고있습니다....데미지10퍼와 극확3퍼증가버프죠

질주(바람처럼달려라)-느린게 싫어서요...그리고 휠윈드 돌때 써주면 조금이라도 공격은 되구요 ㅎㅎㅎㅎㅎ(본인취향에

                                맞게 빼버리셔도 큰 문제 없는 스킬입니다.) 25퍼이동속도로 질주를 쓰면 한번쿨에 최대 4개의

                                작은 회오리바람을 만들어냅니다(찰라릭까지 사용시 7개 까지 깔립니다)

전장의함성(활력)-질주리부트 버전의 핵심인 10%피통을 증가시키고 방어력20퍼상승..초생8315를 증가시킵니다.

                         요건 파티원까지 영향 미치는것 같습니다....(면책)같은 경우 오늘 보니 본인은 원소저항20퍼 까지

                         올라가는데 파티원버프엔 방어20퍼증가만 뜨더라구요...제가 잘못본것일수도 있지만...

                         긴급히 도망치는 아군에게 패시브와 더불어 20000에 가까운 초생을 부여합니다.

 

패시브(고무적인존재)-함성효과를 받은 아군이 매초 2퍼의 최대생명력을 회복합니다.(제 파티원은 20000정도 효과받더군

                               요 본인 체력 증가에 따라 아군에게 까지 증감이 있는건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버프+패시브로만 28000이상의 초생이 부여되는데요 벨트에 4000더해서 32000정도의 초생으로

                               로드가반지 뻥티기로 전투시 60000 정도의 초생효과를 보고있습니다.

                               주스탯 5개정도를 소비해야 얻을수있는 수치랍니다.

패시브(대지의힘)-말안해도 아시죠?? 지진만들때마다 분노가 수급됩니다...요거로 점프세번+전장함성 으로 105 분노가

                         생성되니 궂이 정복자를 분노 110이상 투자할 이유는 없겠죠...추천하는 총 분노량을 110선만 맞추면

                         손해는 없답니다.

패시브(근성)- 총체력 35퍼미만에선 데미지 50퍼감소.분노소비량 75퍼 감소입니다...생명력부활과 휠윈드를 잘도는

                    열쇠중 하나입니다.

패시브(무자비)-그냥 딜올릴려고 넣은건데 고단 가실땐 미신이나 철갑옷등 방어패시브랑 바꿔써도 무방합니다.

현제의 아이템셋팅

 

 

되도록 체력15%를 가져올수 있는 부위는 가져왔습니다...특별히 공격력이 많이 떨어지지 않는 한도내에선 활력우선했구요....원소저항은 1000대  피통은 100만정도 맞춰뒀습니다...어깨 재감8퍼는 필수인거 같아요...

나머지 부위에서 주스탯을 건드리면서 재감을 뺏어올정도로 메리트가 있진 않은것같아요...다른 방법으로 연구중입니다.

현제 정복자 셋팅이고 조정중입니다.

적생과 재감.자감은 정복자 만땅입니다.

 

31단까지는 플레이 무리없었답니다...어제 39단은 이트리로 갔던가 긴가민가함 ㅎㅅㅎㅋ

 

 

다음 질주바바리부트ver3에선

여담이지만 전 이트리엔 쌍수가 오히려 더잘어울린다 생각해요... 휠윈드 타격량이 공속에 비례하니...생명력 을 빠르게

회복하려면 타격량이 많으면 많을수록 피회복엔 더낫다고 보거든요...

그래서 보른셋+레오릭으로 재감을 높여서 무한도약모드를 생각해보고있답니다....

그렇게 되면 쿨없는 고감효과 이상을 바바는 얻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레오릭으로 오는 효과는 재감과 피통 130만을 넘길수 있다는거죠...

일단 더 연구해보고...여러분의 조언과 함께 더 좋은 트리로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통 130만 이상 고단으로 갈수록 이보석이 필요해 지겠죠 조만간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빙결 터지면 주주주죽 피차겟죠(예상 ㅎㅎㅎㅎ)

아 수호자셋은 버전2에 넣어서 테스트 해봤어요....테스트 하지마셔요...피통은 증가하지만 데미지가 떨어지는 메리트를넘어서진 못하드라구요...

그럼 야만 형제들이여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