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18 08:51
조회: 557
추천: 9
흑형 참고<1. 비투 4셋> 효과 발동 정수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킬명 : 부위(전설정수 / 효과) 순서로 기재 1) 내면안식처 : 머리(공감의축복 / 모든 뎀지 35%증가) * 기본 스킬 & 일부 정수스킬에도 발동 2) 용오름 : 바지(폭풍의길 / 받는 피해 20% 감소) 3) 날라차기 : 보조무기(바퀴살 / 모든 뎀지 10%증가) 4) 칠면공격 : 어깨(첫번째바람 / 받는 피해 3.5% 감소) 5) 선의방패 : 기본스킬 발동, 정수스킬은 아래 참조 - 주무기(개입의규율 / 광역 보호막, ‘질주’ 기술) - 주무기(평화의불길 / 틱뎀 주는 공격막, 질주X) - 몸통(깨달음의축복 / 이속 25% 증가) - 머리(수심어린왕관 / 선방 지속시간 증가) 6) 신비로운강타 : 어깨(승천비구름 / 회피율 증가) <2. 어둠 2셋> 효과 발동기 중, 비투까지 발동되는 기술 1) 선의방패 : 주무기(개입의규율 / 광역 보호막) 2) 신비로운강타 : 어깨(승천비구름 / 회피율 증가) 3) 날라차기 : 보조무기(바퀴살 / 모든 뎀지 10%증가) <3. 닥사 - 솔플> 👉 신강 or 날라차기로 접근, 선의방패 / 빛의파동 / 주공격 섞어가며 처리 1) 신비로운강타(이동기) - 어깨(승천비구름 / 회피율 증가) - 바지(유랑잔소리꾼 / 장거리 돌진) 2) 날라차기(이동기) : 보조무기(바퀴살 / 모든 뎀지 증가) 3) 선의방패(딜 용도) - 주무기(평화의불길 / 틱뎀 주는 공격막, 질주X) - 몸통(깨달음의축복 / 이속 25% 증가) - 머리(수심어린왕관 / 선방 지속시간 증가) 4) 빛의파동(딜 용도) : 기본 스킬 사용 <3. 닥사 - 파티> 👉선방(파티원 비투효과 부여) or 날라차기 접근, 속박의주먹 / 빛의파동 / 주공격 섞어가며 처리 1) 선의방패(이동기) - 주무기(개입의규율 / 광역 보호막, ‘질주’ 기술) - 몸통(깨달음의축복 / 이속 25% 증가) - 머리(수심어린왕관 / 선방 지속시간 증가) 2) 날라차기(이동기) : 보조무기(바퀴살 / 모든 뎀지 증가) 3) 속박의주먹(딜 용도) - 어깨(자유의질풍 / 공중 띄우고 기절) - 바지(고립의길 / 속박주먹 스택1 증가) 4) 빛의파동(딜 용도) : 기본 스킬 사용 <4. 인던 - 버프&보스딜형> 1) 내면안식처 : 머리(공감의축복 / 모든 뎀지 35%증가) 2) 신비한벗 : 바지(동료의선율 / 신벗 지속시간 중가) 3) 선의방패 - 주무기(개입의규율 / 광역 보호막, ‘질주’ 기술) - 몸통(깨달음의축복 / 이속 25% 증가) 4) 날라차기 : 보조무기(바퀴살 / 모든 뎀지 10%증가) 👉내면&선방으로 파티원까지 비투 공속 버프 부여, 내면&신벗으로 보스딜은 좋으나 쿨타임 길어 잔몹처리 어려움 <4. 인던 - 달리기형> 1) 내면안식처 - 머리(공감의축복 / 모든 뎀지 35%증가) - 보조무기(안도의한숨 / 내면 지속시간 증가) 2) 선의방패 - 주무기(개입의규율 / 광역 보호막, ‘질주’ 기술) - 몸통(깨달음의축복 / 이속 25% 증가) 3) 신비로운강타 - 어깨(승천비구름 / 회피율 증가) - 바지(유랑잔소리꾼 / 장거리 돌진) 4) 빛의파동(딜 용도) : 기본 스킬 사용 👉선방, 신강으로 달리기 최적화 세팅, 빛의파동으로 간간히 잔몹처리도 용이하나 보스딜 약간 떨어짐 <5. 전장> - 비투 수도가 주로 많이 쓰는 빌드입니다. 1) 선의방패 - 주무기(개입의규율 / 광역 보호막, ‘질주’ 기술) - 몸통(깨달음의축복 / 이속 25% 증가) - 머리(수심어린왕관 / 선방 지속시간 증가) 2) 날라차기 : 보조무기(바퀴살 / 모든 뎀지 10%증가) 3) 속박의주먹 - 어깨(자유의질풍 / 공중 띄우고 기절) - 바지(고립의길 / 속박주먹 스택1 증가) 4) 신강 or 비룡 - 기본스킬 사용 👉콤보 : 날라차기&선방으로 가까이 붙고, 속박 1회로 스턴 후 평타2-3초, 다시 속박 후 평타 및 날라차기 시전 /추격 또는 도망갈 경우 신강, 날라차기, 선방 발동가능한 스킬 모두 동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