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사

  • 축복받은 망치가 이제 에너지를 내뿜 으며 경로에서 12 미터 내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지배를 제외한 모든 룬은 이제 성전사 앞의 직접적인 경로에 망치를 던집니다.
    • 축복받은 망치가 아군을 공격할 때 멈추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날카로운 에너지가 15미터가 아닌 12미터 내의 적에게 피해를 준다는 내용을 올바르게 표시하도록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2초마다 근처의 무작위 적에게 천상의 주먹을 불러냅니다.
  • 천벌의 검 시전 후, 신성화과 규탄을 시전할 수 있는 두 명의 대천사와 함께 하늘에서 내려옵니다.
    • 대천사의 능력이 보너스의 혜택을 받지 않도록 업데이트하고 하늘의 분노 스킬을 제거했습니다.
    • 대천사는 더 이상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 천벌의 검를 시전할 때 대천사를 생성하기 위한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거했습니다. 한 번에 최대 두 명의 대천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대천사의 데미지가 감소되었습니다.
축망으로 아군을  공격할 일이 있었나??

축망은   천벌의 검으로   믿음의 기억 800%증뎀을 얻기 위해서  10마리 이상밀집된 적 한가운데로 뛰어들어  나선형 공격으로 퍼져나가야  정상적인 딜이 들어가는데  일직선으로  날아가면  이게  원래 축망공격 취지에 맞는 신성화 능력이냐?

요한나 방패 3마리만 증뎀 되는거  제한사항 없애주고,  믿음의 기억 옵션도  천검뛸때마다  증뎀이 초기화 되는게 아니라 부두 혼령수확처럼  누적형으로 바꾸어 주면 좋을텐데??

차라리 축망 관련 신성화 능력을   날카로운 에너지와 함께 제이스의 수문장옵션인 축복받은 망치의 크기가 커지고, 항상  축망-지배룬이 적용되게 만들었어야  맞다고 보는데...?

2초마다 랜덤하게 천상의 주먹을 뿌린다
자동으로 뿌려지는 천상의 주먹은   어둠빛을 착용하거나  카나이함에 넣었으면, 2개가  떨어지고,  스킬칸에 올려진 천상의 주먹룬에 따라서  종류도 달라진다.
자동으로 시전되는 천주는  용기세트 하분증뎀 스택을 쌓아주지 않는다.
용기의 세트를 입었을때하고 아크칸세트를 입었을때  떨어지는 자동천주는 데미지가 다르다

대천사는  더이상 피해를 입지 않고,  자체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지속시간은 타이머로 측정해보니 15초로  천벌의 검 스킬쿨이 30초라서  재감 50%를 맞추면 대천사는 무한정으로 유지가 가능하나, 대천사가 초반에 떨어질때 규탄과 신성화를 시전하는데 이게 딜이  상당하니, 재감을 높게 마춰 자주 소환하는게  조은듯 보여요.

대천사가 더이상 피해를 입지 않게 됨  이 패치로 인해서  재감과 강인함만을 챙기고 대천사소환으로  150단을 클리어하는 이상한 빌드가 만들어짐.

  • 아칸의 갑옷(2세트 보너스): 심판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으며 모든 룬의 효과를 얻습니다.
  • 아칸의 갑옷(4종 보너스): 팔랑크스 화신의 공격은 아카라트의 용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 감소시키고 심판의 영향을 받는 적을 공격할 때도 규탄을 적용합니다.
    • 아칸의 갑옷 4피스 보너스의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공격이 아카르트의 용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4피스 보너스를 발동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칸의 6피스 데미지 보너스가 팔랑크스 아바타와 함께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Phalanx Avatars procdemn의 시각 효과를 업데이트하여 시각적 혼란을 줄였습니다.
    • Phalanx Avatars의 AI를 업데이트하여 플레이어 주변의 목표를 우선시했습니다.
모든 공격이 아카라트의 용사 재사용대기시간을 줄였던 버그를 수정함
이 버그때문에 1차테섭에서  포격과 결사대로  미친듯이 아카라트변신쿨이 돌아서 활기룬으로  무지성 헬퍼 사용해서  무한포격으로 저단을 신나게 돌았는데,
2차 패치 후에   오크칸저단포격을 해보면  몹없는 구간에서는  포격이 약간씩 끈긴다.


성전사 매니아 분들  2차테섭 하시면서 알아낸 것들 좀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