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수호자세트  혼합 세팅의 경우

파밍이 어려운 반지 2개와  속피쌍극이 베스트인 목걸이를 제외하고 
머리 다이아12.5  어깨8  장갑8  무기10  방패8   정복자10  요술사10 까지  마출경우에  50.29이 나옵니다.

군마질주 스킬쿨 16초 (지속스킬 전투사령관 지정시 스킬쿨 12초)    군마질주 인내3 노르발드세트효과 2초
전투사령관 미지정시 16초x0.5=8 약 3초간 군마질주 공백 시간 발생
전투사령관 지정시 12x0.5=6  약 1초간의 군마질주 비는 시간이 발생
노르발드세트효과로 인해서 적이 죽게 되면 1초씩 군마질주 쿨이 줄어들기 때문에 
졸을 소환하지 않는 보스전이 아니면,  거의 군마 상태는 풀로 유지가능하다.

율법-극대화  스킬쿨 30초  
30x0.5=15   16초의 원소회동 반지 주기와 거의 일치함. 매원소 회동마다 극대화를 사용할수 있게 된다.

아카라트 변신  스킬쿨90초   유지시간 20초
90x0.5=45   25초의 변신 공백이 생김

항상 변신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90x0.78=70.2   재감78%가 필요하며,
이를 이룰수 있는 세팅은 한손무기(지속스킬 열성 재감15)를 착용하고,  크림슨세트를 혼합했으며,
신속의곡옥, 카나이함 레오릭왕관, 요술사10 까지 활용한  한손용기샷건 정도가 유일하게 가능합니다.

보조버프 스킬
눈부신 방패  스킬쿨 12초  유지시간 4초
12x0.5=6  2초의 효과텀이 생기고 정예를 만날때마다 거의 연속적으로 사용가능  
사거리가 전방에 30미터로 짧은게 약간 흠

심판-쇠약 또는 단호함   스킬쿨 20초   유지시간 6초
20x0.5=10   4초의  효과텀의 생김.  사거리 길다는게 장점

간혹 보조버프 스킬로  조롱-전격축적을 언급하시는 분이 있는데
무기공격력50%의 번개피해를 추가해주는거 너무 미미하기 때문에 쓸 가치가 없습니다.

추가로  크림슨 세트의 경우
목걸이를 제외하고
어깨8  장갑8  무기10  방패8   반지8/8   요술사10까지 동원할 경우 최대 66.36까지  맞출수 있으며
지속스킬에 율법의 파급력을 지정할 경우  무한율법이 시전가능합니다.


아래에 재감에 관한 질문이 올라와서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