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알려진 내용이지만 게임도 안되고 시즌전에 심심해서 써봅니다.

게시판 보면 만렙까지 찍는게 어렵다거나 4시간 이상씩 걸린다거나 하는 얘길 종종 보는데 실제로 몇시즌 클랜에서 시즌초 렙업 하시는 분들보니 이런분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다양한 원인이 있겠지만 제가 눈에 확실히 보이는게 일균에서 렙업 하시는분들이 많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일균은 학살버프가 없기 때문에 만렙전에 돌 이유가 없습니다.

일단 만렙버스를 일균에서 도니까 그냥 렙업은 일균에서 하는거구나 생각하는게 아닐까 싶고 학살버프에 대한 이해가 없어서 그런거 같기도 합니다.

학살버프는 필드에서 몹을 15마리만 죽여도 경험치의 1.5배를 보너스로 줍니다. 400마리 이상되면 최대 4배까지 주는데 꼭 이렇게까지 안가고 중간에 끊기고 다시 쌓고 해도 어쨋든 보너스 경험치를 주기때매 손이 안되서 못하겠고 뭐고 상관없이 그냥 무조건 이득인거에요.

그리고 버프 유지하는 요령은 몇번만 해보면 누구나 어느정도 가능해요. 한두마리 남은거 평타로 치면서 다음무리 만날때까지 끌고가면 됩니다. 별것도 없어요.

그 다음 도균보상 활용인데 대부분 파편겜블이나 죽숨제작운에만 주목하는데 실제로 제일 중요한건 40넘어 요감템 제작 입니다.

겜블 망했다고 투덜거리면서 요감템 제작은 아예 안하거나 모르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다른거 다 망해도 요감템만 잘뜨면 3시간 안쪽 널널하고 그냥 도균 보상 자체가 없어도 4시간은 안넘습니다. 참수런이니 뭐니 특이한거 안하고 그냥 필드학살 렙업만 해도요.

영상이나 팁 올라오는 것처럼 숙련된 사람은 2시간 안쪽 끊구요. 전 주로 하코에서 하는데 난이도 무리 안하면 똑같아요. 고행3 이상 안넘어가고 조심하면 죽을일 없습니다.

이번시즌은 레벨업에 도움 될만한 변화가 없긴하지만 지난시즌 도균보상도 없이 리셋까지 시킨 개막장운영 생각하면 정상적으로 진행만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