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 1타에 두가지 옵션 모두 한번에 켜집니다.
댓글을 통해 검증 방법에 대해 너무 어렵게 생각했음을 알았고
다른 방법 (다른 공속들을 켜지 않고, 바로 몹에게 회피를 1회 띄움)
을 통해 회피 1회에 장갑과 목걸이의 옵션이 동시에 발동하는 것
을 확인 하였습니다.

- 모든 베이스 공속을 다 켜고, 장갑 또는 목걸이의 회피공속이 
켜졌을때의 수치 합산이 우연찮게도 딱 맞아 떨어져서 둘 중 하나
만 켜지는 것이라 생각했는데 아마도 다른 변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회피 공속은 두개 모두 켜지고, 일반 공속들중 일부가 꺼진 것은
아닐까 생각하고 계산을 해보니 수치가 맞지 않네요... 전투중 두
옵션이 동시에 발동하지 않는 무언가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일단
회피 1회에 두 옵션이 동시 발동하는 것은 맞는것 같습니다.


---------------------- 이하 원문은 폐기합니다.---------------------

현재 장갑과 목걸이에서 회피후 공속 옵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1개만 적용될 때가 있고, 2개가 동시에 적용될 때가 있어서
"회피가 2회 터져야" 두개가 켜지는 것은 아닌가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백병전 및 위상(백병전 패시브가 적용될 때 회피율 증가)를
차용하니 확실히 2공속이 많이 적용됨을 확인하였습니다.


* 만약 회피가 4초 이내 연타로 터져야 회피 후 공속 옵션 2개 모두
발동되는 
매커니즘이라면, 회피를 연달아 터뜨리기 위한 세팅이 아닐
경우 회피 후 공속 옵션을 2개 세팅하는 것의 효율이 좋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좀 더 이 부분을 깊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착용 장비 및 옵션]

- 기본 무기 공속 : 1.2  (단검+단검)
- 스킬 : 백병전 : 20%

1. 아시아라 칸자르 : 30%
2. 가속 위상 : 25%
3. 장갑 : 공속 12.6% / 회피 후 공속 : 20.3%
4. 목걸이 : 회피 후 공속 : 21.8%

  + 추가 : 여태껏 공속 물약은 사용해보지 않았는데
20%나 올려주는군요.  모든 공속이 다 터지고 물약까지
사용하면 149.7%의 공속이 나오는데 확실히 체감이 다르네요.


장갑의 공속, 칸자르, 가속, 백병전의 발동 조건은 매우
쉽기 때문에 상시 87.6%의 공속이 베이스가 됩니다.

거기에 장갑만 터질 경우 107.9%
목걸이만 터질 경우 109.4%
장갑과 목걸이 모두 터질 경우 129.7%의 공속을 갖게 됩니다.


전투중 수시로 상태창을 열어 확인한 결과
87.6% / 107.9% / 109.4% / 129.7%의 수치를 모두 확인하였고
따라서 회피 후 공속 옵션은 회피시 동시에 터지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결론
을 얻었습니다.

물론 회피가 2회 연타로 터져야 하는 것이 아닌 회피가 터질때
두 옵션 모두 발동되거나 하나만 터질 확률이 존재할지도 모릅니다.

결국 이건 개인적인 테스트일 뿐 다른 분들의 변수를 더해
다른 결과로 이어질 수도 있지요.  많은 분들의 의견을 통해
더 제대로 된 답을 찾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